젠하이저, 노이만 90주년 기념 스튜디오 모니터 스피커 패키지 출시

젠하이저, 노이만 90주년 기념 스튜디오 모니터 스피커 패키지 출시

젠하이저가 노이만(NEUMANN)의 창립 90주년을 기념해 스튜디오 모니터 스피커 패키지를 출시하고 스튜디오 마이크 U87 구입시 젠하이저의 헤드폰 HD600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하는 노이만의 스튜디오 모니터 스피커 패키지는 디지털 신호처리 기능을 갖춘 ‘KH80 DSP’ 모니터 2대와 ‘MicroBook 인터페이스’ 1대, 그 외 케이블 및 USB메모리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KH80 DSP’ 모니터 스피커는 네트워크 제어기능이 있는 DSP 엔진이 장착된 ‘투웨이 액티브 모니터(Two-way Active Monitor)’로 매우 명확하고 정교한 사운드의 모니터링을 가능하게 해주며, MMD(Mathematically Modeled Dispersion) 웨이브가이드(Waveguide)를 탑재해 다양한 음향 환경에서도 사운드의 일관성을 유지시켜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KH80 DSP’는 니어필드(near-field) 모니터 스피커로 일반 가정이나 사무실 등에서 사용하는 멀티 채널 시스템의 프론트 또는 리어 스피커로 활용할 수도 있으며 모니터 스피커 ‘KH80 DSP’ 2대로 구성된 패키지의 가격은 1백79만원이다.
또한, 스튜디오 마이크 U87를 구입하면 젠하이저의 헤드폰 HD600을 사은품으로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스튜디오 마이크 U87은 소리를 받아들이는 방향을 뜻하는 단일지향, 양지향, 무지향성 등의 특성을 상황에 맞춰 선택할 수 있으며, 소리를 왜곡시키지 않고 127dB의음압까지 안정적으로 수음할 수 있어 엔지니어들이 가장 선호하는 마이크 중 하나로 꼽히는 제품으로 마이크의 가격은 446만원이다.
이번 행사는 노이만 판매 대리점 또는 젠하이저의 공식 판매처 지노프로(zinopro)를 통해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5월 15일부터 6월 15일까지 진행된다.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MS, 인텔 N200 CPU 탑재 '서피스 고 4' 발표.. 가격 76만원부터

애플, 구형 아이폰용 'iOS 15.8.2' 업데이트 공개.. 중요한 버그 수정

iOS 17.4.1 마이너 업데이트, 이르면 이번주 출시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