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G7 씽큐, 넥슨 최고 기대작 '카이저' 사전탑재…최대 40만원 게임 아이템 지급

LG G7 씽큐, 넥슨 최고 기대작 '카이저' 사전탑재…최대 40만원 게임 아이템 지급

넥슨의 신작 모바일게임 ‘카이저’가 LG전자 플래그십 스마트폰 ‘G7 씽큐(ThinQ)’에 사전 탑재된다.
15일 LG전자와 넥슨은 경기도 성남시에 위치한 넥슨 사옥에서 ‘전략적 협업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G7 씽큐는 '슈퍼 브라이트 디스플레이'를 탑재해 실내뿐 아니라 햇볕이 강한 야외에서도 원활히 게임을 즐길 수 있는 장점이 있다. 넥슨이 카이저를 즐기기 위한 최고의 스마트폰으로 LG G7 씽큐를 선정한 이유다.
이에 따라 오는 18일 출시 예정인 LG전자 신규 전략 스마트폰 ‘LG G7 씽큐’에 신작 모바일게임 ‘카이저’가 탑재된다. 특히, LG G7 T씽큐를 구매하는 고객은 최대 40만원의 게임 아이템 혜택도 받게된다. 
LG전자과 넥슨은 G7 씽큐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은 15만 원 상당의 카이저 아이템을 제공하고  별도로 ‘넥슨 카이저 팩’을 선택하는 고객에게는 25만 원 상당의 특별 아이템인 VIP 쿠폰까지 추가로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LG전자와 넥슨은 공동 마케팅으로 게임을 좋아하는 게임 매니아들에게 차별화된 모바일 체험을 지속적으로 제공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MS, 인텔 N200 CPU 탑재 '서피스 고 4' 발표.. 가격 76만원부터

iOS 17.4.1 마이너 업데이트, 이르면 이번주 출시되나

DLSS3를 FSR3로 바꿔주는 MOD 등장, RTX 20/30 시리즈에 DLSS + FSR3 조합 실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