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G7 씽큐' 공식 발표 D-1…실물 사진 유출

'LG G7 씽큐' 공식 발표 D-1…실물 사진 유출

공식 발표가 하루 앞으로 다가온 LG전자 전략 프리미엄 스마트폰 'LG G7 씽큐' 실물 사진이 유출됐다.
유출된 사진은 국내에 전시된 모델을 촬영한 것으로 추정된다. 'LG G7 씽큐' 전면에는 QHD+(3120X1440) 고해상도를 지원하는 QHD+(3120X1440) 고해상도를 지원하는 6.1인치 슈퍼 브라이트 디스플레이가 탑재된다.
이 디스플레이는 스마트폰 중 가장 밝으면서도 풍성한 색을 표현해주며 LG G6 대비 최대 30% 낮아진 소비전력으로 배터리 부담을 줄인 것이 특징이다. 
또, 'LG G7 씽큐' 전면에는 '뉴세컨드 스크린'으로 불리는 노치(notch) 디자인이 적용된다. 'LG G7 씽큐'는 노치를 숨길 수 있는 옵션을 제공한다. 사진 속 'LG G7 씽큐'는 노치가 숨겨진 모습이다.
이 밖에 좌측 볼륨버튼 아래에는 전작에서 볼 수 없는 물리 버튼이 보인다. 외신은 이 버튼이 구글 인공지능(AI) 비서 서비스 '구글 어시스턴트'를 위한 전용 버튼이라고 전했다. 후면에서는 전작과 달리 세로 배열로 변경된 듀얼 카메라가 확인된다. 
LG전자는 2일(현지시간) 미국 뉴욕시 메트로폴리탄 웨스트에서 열리는 공개행사에서 'LG G7 씽큐'를 공식 발표할 예정이다.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MS, 인텔 N200 CPU 탑재 '서피스 고 4' 발표.. 가격 76만원부터

애플, 구형 아이폰용 'iOS 15.8.2' 업데이트 공개.. 중요한 버그 수정

iOS 17.4.1 마이너 업데이트, 이르면 이번주 출시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