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5월 8일 화요일

LG전자 하반기 기대작 'LG V40' OLED 패널 탑재

LG전자 하반기 기대작 'LG V40' OLED 패널 탑재

 
 LG전자의 하반기 전략 프리미엄 스마트폰 'LG V40(가칭)'에 유기발광다이오드(OLED) 디스플레이가 탑재된다.
관련 업계에 따르면 LG전자는 3일 서울 용산역 컨벤션홀에서 'LG G7 씽큐(ThinQ) 공개 기자간담회에서 상반기 G시리즈, 하반기 V시리즈의 전략 스마트폰을 출시하는 계획을 유지할 것이라고 밝혔다.
LG전자는 지난해 상반기 출시된 'LG G6'에는 LCD 패널을 하반기 출시된 'LG V30'에는 OLED 패널을 탑재했다. 올해에도 이같은 투트랙 전략을 취할 예정이다. 
황정환 LG전자 MC사업본부장(부사장)은 "G, V시리즈 투트랙 전략을 유지한다"며 "G7 씽큐는 LCD 기반 G6를 계승하고 하반기 V시리즈는 전작 V30에서 채용한 OLED를 계승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3일 공개된 'LG G7 씽큐'는 스마트폰 중 가장 밝은 약 1000니트의 휘도를 구현하면서 색상까지 풍성하게 구현하는 '슈퍼 브라이트 디스플레이(Super Bright Display)'가 적용된 것이 특징이다.
색재현율은 DCI-P3 기준 100%로 밝은 화면에서도 섬세하게 자연에 가까운 색을 표현한다. 동일 밝기일 때 LG G6 대비 최대 30% 낮아진 소비전력으로 배터리 부담도 줄였다.

EXOvault Mouse, Artwork in your hand.

EXOvault Mouse Artwork in your hand every day.  EXOvault Mouse in Silver Anodized Aluminum and Rosewood.  We're proud to 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