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5월 2일 수요일

야마하뮤직코리아, 데스크톱 오디오 TSX-B235 특가전 진행

야마하뮤직코리아, 데스크톱 오디오 TSX-B235 특가전 진행

야마하뮤직코리아가 ‘야마하가 드리는 17일간의 특별한 선물 TSX-B235 특가전’을 진행한다.
오늘 27일부터 5월 13일까지 17일간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는 ‘TSX-B235’를 399,000원(정상가 548,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TSX-B235’는 고품질의 음악 재생은 물론 실용적이고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에 어울리는 편리한 기능을 갖춘 올인원 오디오 제품으로, 색상은 블랙과 화이트 총 2가지이며 따뜻한 느낌을 주는 천연 나무 패널의 상판 디자인을 채택하여 집안 어느 곳에 배치해도 감각적인 인테리어 효과를 준다.
CD, FM 라디오, USB 메모리 및 블루투스 재생이 가능하며, ‘뮤직 인핸서’기능이 있어 최고의 음색을 제공한다. aptX와 AAC 코덱을 지원하여 블루투스 모드에서 고음질의 사운드를 즐길 수 있으며 NFC와 호환되어 지원 기기를 자동으로 페어링할 수 있다. 또한 내장된 2개의 USB 포트로 음악 재생과 충전이 동시에 가능하며 야마하가 제공하는 무료 DTA 컨트롤러 앱을 다운 받으면 스마트폰이나 태블릿PC로 전원, 볼륨, 타이머 등을 쉽고 편리하게 조작할 수 있다. 이외에 고주파 대역은 제거하고 오디오 스펙트럼을 점진적으로 복원하는 인텔리 알람(IntelliAlarm) 기능이 내장되어 편안한 기상을 도와준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5월 13일(일)까지 진행되며, 자세한 정보는 야마하뮤직코리아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애플, 아이폰XS·XS맥스·XR 스마트 배터리 케이스 출시.. 가격 16만 9천원

15일(현지시간) 애플이 신형 아이폰 3종을 위한 배터리가 내장된 스마트 배터리 케이스를 출시했다. 애플에 따르면 스마트 배터리 케이스는 Qi 인증 충전기와 호환되며 아이폰과 배터리 케이스를 동시에 충전하면 최대 통화 시간 33시간, 인터넷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