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마하뮤직코리아, 데스크톱 오디오 TSX-B235 특가전 진행

야마하뮤직코리아, 데스크톱 오디오 TSX-B235 특가전 진행

야마하뮤직코리아가 ‘야마하가 드리는 17일간의 특별한 선물 TSX-B235 특가전’을 진행한다.
오늘 27일부터 5월 13일까지 17일간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서는 ‘TSX-B235’를 399,000원(정상가 548,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TSX-B235’는 고품질의 음악 재생은 물론 실용적이고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에 어울리는 편리한 기능을 갖춘 올인원 오디오 제품으로, 색상은 블랙과 화이트 총 2가지이며 따뜻한 느낌을 주는 천연 나무 패널의 상판 디자인을 채택하여 집안 어느 곳에 배치해도 감각적인 인테리어 효과를 준다.
CD, FM 라디오, USB 메모리 및 블루투스 재생이 가능하며, ‘뮤직 인핸서’기능이 있어 최고의 음색을 제공한다. aptX와 AAC 코덱을 지원하여 블루투스 모드에서 고음질의 사운드를 즐길 수 있으며 NFC와 호환되어 지원 기기를 자동으로 페어링할 수 있다. 또한 내장된 2개의 USB 포트로 음악 재생과 충전이 동시에 가능하며 야마하가 제공하는 무료 DTA 컨트롤러 앱을 다운 받으면 스마트폰이나 태블릿PC로 전원, 볼륨, 타이머 등을 쉽고 편리하게 조작할 수 있다. 이외에 고주파 대역은 제거하고 오디오 스펙트럼을 점진적으로 복원하는 인텔리 알람(IntelliAlarm) 기능이 내장되어 편안한 기상을 도와준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5월 13일(일)까지 진행되며, 자세한 정보는 야마하뮤직코리아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MS, 인텔 N200 CPU 탑재 '서피스 고 4' 발표.. 가격 76만원부터

애플, 구형 아이폰용 'iOS 15.8.2' 업데이트 공개.. 중요한 버그 수정

iOS 17.4.1 마이너 업데이트, 이르면 이번주 출시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