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텍스 2018] 일반소비자와 하드코어 게이머를 모두 잡은 컴퓨텍스 2018 ASUS 부스

컴퓨텍스 난강홀 4층에 위치한 ASUS의 부스는 역대급으로 커다란 부스 규모를 자랑했다.
일반적인 규모의 두배나 되는 부스를 설치하여 한쪽은 일반소비자를 대상으로 하는 ASUS의 노트북과 프로젝터, 젠폰 등이 소개되었으며 다른 한쪽에는 ASUS의 게이밍기어 브랜드인 Republic Of Gamer 부스를 따로 마련했다.
일반소비자를 대상으로 한 ASUS 부스에선 ASUS의 노트북 브랜드인 비보북과 모바일폰인 젠폰을 포함한 다양한 컴포넌트들이 한자리에 전시되어 있으며, 게이밍 기어로 유명한 국내 이미지와는 달리 대만 현지에서는 생활가전의 한 브랜드로써 많은 관람객들의 발길이 끊이질 않았다.
또한 ASUS가 꾸준히 준비하고 있는 스마트 로봇 '젠보' 도 전시되어 사람들과 소통하는 모습을 시연하여 많은 관람객들의 이목을 집중 시켰다.

맞은편으로 넘어가 하드코어 게이머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 ROG부스에서는 부스 이름에 걸맞게 많은 게이머들이 부스에 마련된 다양한 제품들을 체험하고 있었다.
최근 ASUS가 발표한 ROG 폰이 전시되어있었으며, ROG폰을 TV와 연결하여 콘솔 게임기 처럼 사용하는 모습도 볼 수 있었다.
이외에도 화려하게 튜닝된 게이밍 시스템과 빅 포멧 디스플레이, 멀티 디스플레이 사용시 베젤을 숨기는 효과를 주는 주변기기 등 전시하여 관람객들의 이목을 끌었다.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MS, 인텔 N200 CPU 탑재 '서피스 고 4' 발표.. 가격 76만원부터

iOS 17.4.1 마이너 업데이트, 이르면 이번주 출시되나

DLSS3를 FSR3로 바꿔주는 MOD 등장, RTX 20/30 시리즈에 DLSS + FSR3 조합 실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