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6월 15일 금요일

[영상]'배틀그라운드' 신규 콘텐츠 출시 예고…신규 아이템 '전술 방패' 눈길


 펍지가 개발하고 카카오게임즈가 서비스하는 인기 온라인게임 배틀그라운드에 올해 말까지 새롭게 추가될 콘텐츠가 공개됐다.
12일 펍지는 북미 최대 게임쇼 E3 개최에 앞서 미국 마이크로소프트 시어터에서 진행된 Xbox E3 2018 브리핑을 통해 배틀그라운드의 로드맵 업데이트를 공개했다고 밝혔다. 
공개된 배틀그라운드 트레일러 영상은 실제 게임플레이 장면을 담아, 에란겔, 미라마 그리고 곧 출시될 사녹에서의 치열한 전투를 그렸다. 또한 ‘워 모드’와 함께 팀 간 협력 플레이를 강화해줄 신규 아이템인 ‘방탄 실드’를 공개하고 ‘설원 맵’ 출시를 예고했다. 
사녹 맵은 동남아 섬 지역에서 영감을 받아 제작한 맵으로 PC에는 오는 22일, 엑스박스 원에는 올 8월말 추가될 예정이다. 설원 맵은 올 겨울에 PC와 엑스박스 원 버전에 각각 선보일 계획이다. 
워 모드는 좁은 지역에서 지속적으로 팀 간 전투가 발생하는 데스매치 스타일의 전투 모드로 배틀로얄 장르에 대한 경험을 극대화하는 것이 특징이다. 
신규 아이템 전술 방패도 눈길을 끈다. 전술 방패는 모든 공격과 폭발물을 막을 수 있으며 캐릭터가 숨을 공간이 부족하고, 탁 트인 공간에 노출되어 있을 때 생존에 유용한 도구다. 방패와 함께 SMG, 근접 무기, 투척 무기를 사용할 수 있다.

LG전자, 美 로봇개발 스타트업 ‘보사노바 로보틱스’에 3백만불 투자

LG전자가 최근 美 로봇개발업체인 ‘보사노바 로보틱스(BossaNova Robotics)’에 3백만 달러를 투자했다. 해외 로봇개발업체에 투자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美 샌프란시스코에 본사를 둔 ‘보사노바 로보틱스’는 2005년 설립됐고 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