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 개발자용 iOS11.4.1 베타 버전 출시

30일(현지시간) 애플이 개발자를 위한 iOS 11.4.1 첫 번째 베타 버전을 출시했다. 11.4 업데이트 출시 이후 하루 만이다. 
iOS 11.4.1 베타 버전에서 개선된 내용은 아직 공개되지 않았지만, 주로 버그가 수정되고 일부 자잘한 기능이 개선됐을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애플이 출시한 iOS 11.4 업데이트는 AirPlay 2 기능, HomePod 스테레오 페어 및 iCloud에 메시지 보관 기능이 포함된 것이 특징이다.
이 밖에 특정 문자 배열 사용 시 메시지 앱이 충돌하는 문제가 수정됐으며 메시지의 순서가 제대로 표시되지 않는 문제 수정, 사파리에서 구글 드라이브, Docs 및 Gmail에 로그인할 수 없거나 파일에 접근할 수 없는 오류가 수정됐다.
또, 홈 화면에서 앱의 위치가 잘못 표시되는 문제 및 카플레이(CarPlay) 오디오 왜곡 오류가 수정됐으며 Bluetooth에서 음악을 재생 중이거나 일부 차량의 USB에 연결되어 있을 때 아이폰에서 음악을 선택할 수 없는 문제가 수정됐다.
첫 번째 iOS 11.4.1 베타 버전은 애플 개발자 센터를 통해 다운로드 할 수 있다.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MS, 인텔 N200 CPU 탑재 '서피스 고 4' 발표.. 가격 76만원부터

iOS 17.4.1 마이너 업데이트, 이르면 이번주 출시되나

DLSS3를 FSR3로 바꿔주는 MOD 등장, RTX 20/30 시리즈에 DLSS + FSR3 조합 실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