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없어도 통화·문자전송 'OK'…'애플워치3' LTE 모델 국내 출시

애플워치 시리즈 최초 LTE 기능을 탑재한 '애플워치3(GPS+셀룰러)'가 국내에 정식 출시됐다.
15일 SK텔레콤과 LG유플러스는 공식인증대리점과 공식온라인몰을 통해 '애플워치3' LTE 모델 판매를 시작했다.
애플워치3는 자체 통신 기능이 탑재된 것이 특징. 이용자는 연동된 아이폰과 멀리 떨어진 상황에서도 통신 기능을 활용할 수 있다. 휴대폰을 두고 외출한 경우 또는 운동 중에도 중요한 전화를 놓칠 염려가 없다.
SK텔레콤과 LG유플러스에서 판매하는 '애플워치3' LTE 모델 출고가는 52만 5800원부터 시작된다. 공시지원금은 SK텔레콤이 7만원, LG유플러스가 10만원을 제공한다.
SK텔레콤은 오는 8월 31일까지 개통하는 고객에게 심(SIM) 등록 비용을 면제해주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애플워치3 이용 고객은 'LTE Watch(공유Ⅱ) 요금제(월 1만2천100원, VAT포함)'에 가입하면 된다. 한 달에 음성통화 50분과 데이터 250MB(메가 바이트)를 사용할 수 있다. 음성과 데이터 기본 제공량을 모두 소진하면 연동된 아이폰의 음성통화와 데이터를 공유해 사용할 수 있다.
LG유플러스에서는 아이폰을 '속도·용량 걱정 없는 데이터 요금제'로 이용할 경우 애플워치와 아이패드의 통신 서비스를 무료로 쓸 수 있다. 또 애플뮤직 5개월 무료 체험 이벤트에 참여하는 고객은 애플워치에서도 스트리밍 서비스를 무상으로 이용할 수 있다.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MS, 인텔 N200 CPU 탑재 '서피스 고 4' 발표.. 가격 76만원부터

애플, 구형 아이폰용 'iOS 15.8.2' 업데이트 공개.. 중요한 버그 수정

iOS 17.4.1 마이너 업데이트, 이르면 이번주 출시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