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 4년만에 '맥 미니' 신제품 선보이나

 애플이 4년 만에 리프레시된 맥 미니(Mac Mini)를 출시할 것이란 전망이 나왔다.
11일(현지시간) 복수의 외신은 TF인터내셔널증권 분석가 밍치궈 보고서를 인용해 애플이 올가을 신형 아이폰을 비롯해 아이패드, 애플워치, 맥(Mac) 등 신제품을 대거 선보일 것으로 전망된다고 보도했다.
특히, 밍치궈가 전망한 애플 신제품 중에는 '맥 미니'도 포함되어 있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애플은 지난 2014년 맥 미니 업데이트를 출시한 이후 아직까지 신제품을 출시하지 않고 있다.
때문에 일각에서는 애플이 '맥 미니'를 단종하는 것이 아니냐는 루머가 돌기도 했지만, 2016년 10월 팀 쿡 애플 최고 경영자(CEO)가 직접 맥 미니 업데이트를 언급하며 진화에 나서기도 했다.
당시 팀 쿡 CEO는 한 맥 미니 사용자에게 보낸 이메일에서 "세부 내용은 공개할 수 없지만, 맥 미니는 향후 자사 제품 라인업의 중요한 부분이 될 것"이라고 밝혔지만, 출시 시기는 구체적으로 구체적으로 언급하지 않았다.
차기 맥 미니에는 고성능 인텔 프로세서가 탑재될 것으로 예상되지만, 구체적인 사양은 아직 알려지지 않았다.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MS, 인텔 N200 CPU 탑재 '서피스 고 4' 발표.. 가격 76만원부터

애플, 구형 아이폰용 'iOS 15.8.2' 업데이트 공개.. 중요한 버그 수정

iOS 17.4.1 마이너 업데이트, 이르면 이번주 출시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