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리샵, 미국 브랜드 ‘엠파이어 이어스’ 신규 라인업 런칭

음향기기 수입 전문 기업 소리샵이 지난 6일 이어폰 브랜드 '엠파이어 이어스(Empire ears)'와 신규 라인업을 런칭했다.
엠파이어 이어스는 미국의 CIEM(커스텀 인이어 모니터) 브랜드로서 엠파이어 이어스의 신규 라인업 ?X시리즈 4종과 EP시리즈 3종을 런칭한다.
X시리즈는 밸런스드 아머처 드라이버와 다이내믹 드라이버를 혼합한 하이브리드 커스텀?이어폰 제품군이며,?EP시리즈는 3~5개의 밸런스드 아머처 드라이버로 구성되어 있다.
?7개의 모델 모두 기성품인 유니버셜과 귓본을 떠 맞춤 제작하는 커스텀 모델로 구매 가능하며, 커스텀이 유니버셜 제품에 비해 금액이 높다. 이들 모두 이펙트오디오(Effect Audio)社의 Ares II를 기본 케이블로 사용하며 유니버셜 모델에 동봉되는 이어팁은 파이널(Final)社의 E팁 신형패키지이다.
?
엠파이어 이어스 제품에는 하나의 드라이버로 다양한 주파수 영역대를 분리하여 표현하는 ‘SynX Crossover’라는 자체 기술이 활용되었다. 또한, 외부 진동에 민감한 밸런스드 아머처 드라이버의 특성을 ARC(Anti-Resonance Compound)기술로 보완하여 불필요한 진동을 억제한다. 
소리샵은 출시를 기념해 7월 6일부터 16일까지 15%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출시가는 90만원부터 300만원대까지 다양하며 커스텀 모델은 옵션에 따라 가격이 상이하다. 
제품 관련 문의는 공식 수입원인 소리샵을 통해 진행되며 구매 및 청음은 서울 청담에 위치한 청음샵 셰에라자드에서 가능하다.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MS, 인텔 N200 CPU 탑재 '서피스 고 4' 발표.. 가격 76만원부터

애플, 구형 아이폰용 'iOS 15.8.2' 업데이트 공개.. 중요한 버그 수정

iOS 17.4.1 마이너 업데이트, 이르면 이번주 출시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