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틀그라운드(배그) 공식카페, 신규 이벤트 모드 '워모드 : 헌트맨과 마크맨' 예고

5일 신규 패치 적용을 위한 정기 점검을 진행 중인 인기 온라인게임 배틀그라운드(배그)가 공식카페를 통해 신규 이벤트 모드 '워모드 : 헌트맨과 마크맨'을 예고해 화제다.
신규 이벤트 모드는 7월 6일(금) 오전 11시 ~  7월 9일(월) 오전 11시까지 진행된다. 이벤트 모드 매치 방식은 최대 5인 스쿼드, 총 10개 팀, 사녹 맵에서 진행된다.
주요 컨텐츠로는 매 경기 제한된 작은 크기의 안전 지역에서 경기가 진행되며 샷건, 권총, 수류탄, 붕대를 소지한 상태로 투입된다. 또, SR 또는 DMR, 그리고 기타 강력한 아이템이 담긴 보급 상자가 110초마다 떨어진다. 사망한 플레이어의 경우 리스폰 수송기를 통해 30초마다 전장에 재투입된다.
적 플레이어를 처치할 시 3점, 적 플레이어를 기절 시 1점을 획득할 수 있으며 가장 먼저 200점을 획득한 팀이 승리한다. 단, 제한 시간 15분 이내에 200점을 달성하지 못할 경우 가장 높은 점수를 기록한 팀이 승리한다.
이벤트 모드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배틀그라운드 공식카페를 방문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MS, 인텔 N200 CPU 탑재 '서피스 고 4' 발표.. 가격 76만원부터

애플, 구형 아이폰용 'iOS 15.8.2' 업데이트 공개.. 중요한 버그 수정

iOS 17.4.1 마이너 업데이트, 이르면 이번주 출시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