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코리아, PS4 무선 게임 컨트롤러 마운트 국내 정식 출시

소니코리아가 엑스페리아 스마트폰에 연결해 몰입도 높은 최상의 게임 환경을 제공하는 PlayStation4(이하 PS4) 무선 게임 컨트롤러 ‘XD 마운트(XD Mount)’를 7월 2일 국내 정식 출시하고,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더블 마일리지’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XD Mount는 세계 최초로 선보인 PS4 무선 게임 컨트롤러 GCM10의 후속 모델이다. 신제품 XD Mount는 올해 출시된 엑스페리아 XZ2, 엑스페리아 XZ2 컴팩트를 포함해 엑스페리아 스마트폰 전 모델을 지원한다. 
특히 엑스페리아의 가장 최신작인 엑스페리아 XZ2, 엑스페리아 XZ2 컴팩트를 XD Mount와 사용할 경우, FHD+ HDR 18:9 디스플레이의 선명하고 생동감 넘치는 화질과 S-포스 프론트 서라운드(S-Force Front Surround)를 구현하는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듀얼 스피커로 더욱 실감나고 몰입감 있게 게임을 즐길 수 있다. 
XD Mount는 게임 유저들에게 특화된 제품으로 흡착형이었던 기존 GCM10과 달리 클립형으로 제작되어 더욱 튼튼하고 안정적이다. 또한, 앵글 조정이 가능해 사용자가 원하는 각도로 설정할 수 있어 편안한 환경에서 게임을 즐길 수 있다.
XD Mount의 사용 방법은 ‘PS4 리모트 플레이’를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은 후 XD Mount에 엑스페리아 스마트폰 그리고 DUALSHOCK4 무선 컨트롤러를 장착하면 된다. Wi-Fi를 통해 PS4 에서 실행되는 게임이 XD Mount에 연결된 화면으로 송출되어 이동하면서 자유롭게 플레이가 가능하다. 가격은 29,900원이다.
소니코리아는 무선 게임 컨트롤러 마운트 출시를 기념해 7월 2일(월)부터 7월 13일(금)까지 XD Mount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더블 마일리지’ 이벤트를 실시한다. 
소니스토어 온라인 및 모바일 소니스토어와 소니스토어 압구정에서 XD Mount를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기존 마일리지의 2배 적립 혜택을 제공하며, 최대 8%의 마일리지 적립이 가능하다.
PS4 무선 게임 컨트롤러 XD Mount는 소니스토어 온라인 및 소니스토어 압구정에서 구매 가능하며, 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소니 엑스페리아 공식 홈페이지와 소니스토어 온라인 홈페이지(store.sony.co.kr)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MS, 인텔 N200 CPU 탑재 '서피스 고 4' 발표.. 가격 76만원부터

iOS 17.4.1 마이너 업데이트, 이르면 이번주 출시되나

DLSS3를 FSR3로 바꿔주는 MOD 등장, RTX 20/30 시리즈에 DLSS + FSR3 조합 실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