닌텐도 스위치 온라인 서비스, 9월 후반 실시 예정, 자동 가입은 안된다

닌텐도 스위치 유저의 최근 관심사는 게임도 있지만, 곡 서비스 될 예정인 닌텐도 스위치 온라인 서비스도 있다.
본격적으로 온라인 서비스가 유료로 전환되기 때문인데, 9월 서비스 예정이라고 밝힌 상태지만 한달여 남은 지금도 정확한 서비스 일정이 공개되고 있진 않았다.
최근 일본 닌텐도 트위터에서 닌텐도 스위치 온라인 서비스의 정식 스타트는 9월 후반을 예정으로 하고 있다는 트위터가 올라왔다.
트위터에서는 정식 스타트 일정을 닌텐도 홈페이지 및 트위터를 통해 안내할 예정이라고 밝혔으며, 특히 온라인 무료플레이는 정식 서비스가 진행되면 종료된다고 확실하게 못 박았다.
다만, 정식 서비스가 진행 될때 닌텐도 스위치 온라인 서비스에 자동적으로 가입되진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국내 닌텐도 스위치 사정은 조금 다른 것이, 온라인 서비스와 e샵이 다른 나라와 동일하게 적용되고 있지 않은 상황이기 때문에 이번 닌텐도 스위치 온라인 서비스가 어떻게 국내에 적용될지 국내 닌텐도 스위치 유저들도 매우 주목하고 있는 상황이다.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MS, 인텔 N200 CPU 탑재 '서피스 고 4' 발표.. 가격 76만원부터

애플, 구형 아이폰용 'iOS 15.8.2' 업데이트 공개.. 중요한 버그 수정

iOS 17.4.1 마이너 업데이트, 이르면 이번주 출시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