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슬라, 게임업계 진출하나? 엘론 머스크, 트위터로 게임관련 언급

지난 1일, 전기 자동차로 유명한 테슬라의 CEO 엘론 머스크는 트위터를 통해 4주안에 업데이트될 테슬라 전기차에 이스터에그로 몇가지 아타리 게임이 삽입될 것이라는 트위터를 이야기 해 화제가 되었다.
추가되는 게임 목록은 폴 포지션, 템페스트, 미사일 커맨드 3종으로 그중에서 폴포지션을 자동차 핸들로 플레이하면 재밌을것 같다는 이야기도 하며 운을 띄우기도 했다.
테슬라 전기차 소프트웨어에 추가되는 이 게임들은 터치스크린으로 플레이할 수 있을 전망이고 당연히 주행중에는 플레이가 불가능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후, 엘론 머스크는 테슬라로 게임 개발자들이 입사하는 걸 고려해봤으면 좋겠다며, 스마트폰, 자동차의 터치스크린 등을 활용한 게임들을 만들어보고 싶다는 이야기도 전했다.
특히, 테슬라 차량들이 기본적으로 스마트폰처럼 긴 터치스크린 화면을 제공하고 있어 이를 스마트폰 화면처럼 이용해 게임을 제작해보려는 모습인 것으로 보인다.
과연 자동차와 게임의 관계가 어떠한 식으로 변화될지 이번 테슬라가 보여주는 행보에 자동차 업계나 게임업계의 눈길이 가고 있다.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MS, 인텔 N200 CPU 탑재 '서피스 고 4' 발표.. 가격 76만원부터

애플, 구형 아이폰용 'iOS 15.8.2' 업데이트 공개.. 중요한 버그 수정

iOS 17.4.1 마이너 업데이트, 이르면 이번주 출시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