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0인치 Full HD 화면 제공하는 2인치 큐브형 빔 프로젝터 'PIQO' 인디고고서 화제

2.5인치의 초소형 미니 빔 프로젝트 제품이 크라우드 펀딩을 시작해 화제가 되고 있다.
크라우드 펀딩 모금 사이트인 인디고고에 모금을 시작한 이 제품은 '피코(PIQO)'란 빔 프로젝터 제품으로 240인치 Full HD 대화면을 제공하고 초소형 미니 빔프로젝터를 일컫는 '피코 프로젝터(Pico Projector)' 제품중에서 높은 밝기인 200안시의 밝기를 제공한다.
또한, Hi-Fi 무선 블루투스 스피커를 내장하고 있어서 자체적으로 사운드를 재생할 수 있고 내장형 배터리를 탑재해 동영상 재생시 연속으로 최대 5시간, 무선 블루투스 스피커 사용시 최대 50시간 연속 재생할 수 있다.
피코 빔 프로젝터 내부에는 Coretex A53 쿼드코어 64비트 CPU가 탑재되었으며, 안드로이드 7.0 OS가 탑재되어 있어서 넷플릭스나 유튜브 앱 등을 이용할 수 있다. 그밖에도 iOS나 안드로이드 스마트 기기를 미러링해서 모니터처럼 사용할 수도 있고 USB나 Micro SD 슬릇을 통해 동영상을 재생할 수 있다.
빔 프로젝터의 조작은 상단에 달린 터치패드 컨트롤러를 통해 가능하며, 내장된 중력 센서를 통해 어떤 각도에서도 균일한 화면을 제공하기 위한 키스톤 기능도 탑재됐다.
현재, 초소형 미니 빔 프로젝터 피코는 크라우드 펀딩 모금 사이트인 인디고고에서 329달러에 참여할 수 있고 목표 금액인 1만 달러를 훨씬 초과한 40만 달러를 모금할 정도로 인기를 얻고 있다.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MS, 인텔 N200 CPU 탑재 '서피스 고 4' 발표.. 가격 76만원부터

애플, 구형 아이폰용 'iOS 15.8.2' 업데이트 공개.. 중요한 버그 수정

iOS 17.4.1 마이너 업데이트, 이르면 이번주 출시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