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드로이드용 '애플뮤직' 최신 베타 업데이트…안드로이드 태블릿 지원 추가

'애플뮤직' 안드로이드 버전에 조만간 안드로이드 태블릿 지원이 추가될 전망이다.
2일(현지시간) 복수의 외신에 따르면 '애플뮤직' 안드로이드용 공식 앱 최신 베타버전 '애플뮤직 2.7 베타'에서 안드로이드 태블릿 지원이 추가된 것이 확인됐다.
'애플뮤직' 안드로이드 버전은 지난 2015년 11월 출시됐다. 구글 마테리얼 디자인을 기반으로 비츠 1 라디오, 애플 뮤직 커넥트 등 주요 기능을 이용할 수 있으며 음악을 오프라인으로 저장해 재생할 수 있는 기능과 장르, 아티스트 이름으로 검색할 수 있는 기능도 제공한다.
'애플뮤직' 안드로이드 버전은 출시 당시 안드로이드 4.3 이상 안드로이드 기기에서 이용할 수 있었지만, 지금까지 안드로이드 태블릿은 지원 대상에 포함되지 않았다.
한편, '애플뮤직' 안드로이드 최신 베타 버전에서는 안드로이드 태블릿 지원 추가 외에 이미지 및 음악 재생 성능 개선 및 기트 여러 버그 수정이 이루어졌다.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MS, 인텔 N200 CPU 탑재 '서피스 고 4' 발표.. 가격 76만원부터

iOS 17.4.1 마이너 업데이트, 이르면 이번주 출시되나

DLSS3를 FSR3로 바꿔주는 MOD 등장, RTX 20/30 시리즈에 DLSS + FSR3 조합 실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