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12월 6일 목요일

샤오미 '포코 F1' 최신 베타 업데이트…960fps 슬로우모션 비디오 촬영 지원

샤오미가 '포코 F1'에 새로운 카메라 기능을 추가한 최신 베타 업데이트를 출시했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4일(현지시간) 해외 매체 GSM아레나에 따르면 샤오미는 '포코폰 F1' 베타 테스트 프로그램에 참여한 사용자를 대상으로 MIUI 10.8.12.4 베타 업데이트를 출시했다.
포코 F1은 현재 120fps 및 240fps의 비디오 모드도 제공한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4배 느린 960fps 수퍼 슬로우 모션 비디오 촬영 기능도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업데이트에는 저조도 성능을 향상시키기 위해 카메라 설정에 새로운 슈퍼 저조도(Super low-light) 모드를 제공한다. 이 기능은 서로 다른 노출에서 8장의 사진을 찍어 하나의 밝고 높은 품질의 사진으로 합쳐준다.
테스터에게 출시된 베타 업데이트 용량은 184MB이다. 테스트가 완료되면 수 주 안에 모든 사용자들에게 정식 업데이트가 제공될 것으로 예상된다.

삼성전자, ‘삼성 노트북 Pen S’ 출시

삼성전자가 세련된 알루미늄 디자인에 한 단계 업그레이드된 S펜을 탑재한 ‘삼성 노트북 Pen S’를 14일 국내에 출시한다. ‘삼성 노트북 Pen S’는 전작 대비 2배 빠른 반응속도를 지원하는 S펜을 탑재해 아날로그 펜과 같이 자연스러운 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