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블루투스 이어폰 '갤럭시 버드' 전체 디자인 유출

삼성전자의 신형 블루투스 이어폰 '갤럭시 버드'의 렌더링이 온라인에 유출됐다. 유출된 렌더링은 '갤럭시 버드' 충전 케이스 및 전체 디자인을 보여준다. 
'갤럭시 버드'는 기어 아이콘X의 후속 제품으로 완전 무선 이어폰과 MP3 플레이어가 결합된 제품이다. 갤럭시 버드 배터리 용량은 기어 아이콘X(2018) 배터리 용량(82mAh)보다 적은 58mAh이다. 
충전 케이스 역시 전작 340mAh보다 적은 252mAh 배터리가 장착된다. 배터리 용량은 줄었지만, 전작과 달리 무선충전을 지원하고 갤럭시S10 리버스 무선충전 기능과도 호환될 것으로 알려졌다. 
또한, 갤럭시 버드는 야외활동에서 약간의 빗물이나 물기에 손상이 없도록 IPX2 등급의 방수 기능도 갖추고 있으며 블루투스 5.0을 지원하고 전작보다 두 배 늘어난 8GB 내장 메모리를 제공한다. 
한편, '갤럭시 버드'는 러시아 등 일부 지역에서 갤럭시S10 사전예약 사은품으로 제공될 것이라는 소문도 돌고 있다. 최근 전해진 '갤럭시 버드'의 유럽 출시가격은 149유로(약 18만 9천원)다.
'갤럭시 버드'는 오는 20일(현지시간) 열리는 갤럭시 언팩 이벤트에서 갤럭시S10 라인업과 함께 공개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MS, 인텔 N200 CPU 탑재 '서피스 고 4' 발표.. 가격 76만원부터

애플, 구형 아이폰용 'iOS 15.8.2' 업데이트 공개.. 중요한 버그 수정

iOS 17.4.1 마이너 업데이트, 이르면 이번주 출시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