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 디자인 변경된 '에어팟3' 올 4분기 출시 가능성

 지난달 2세대 무선 이어폰 '에어팟2'를 출시한 애플이 올 연말께 차세대 에어팟을 출시할 수 있다는 전망이 나왔다.
24일 자유시보 등 대만 매체들은 TF인터내셔널 증권 애널리스트 밍치궈 보고서를 인용해 애플이 올해 4분기 2종의 차세대 에어팟을 출시할 가능성이 있다고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차세대 에어팟 중 하나는 디자인이 변경되며 다른 하나는 현재와 같은 디자인을 유지한다. 디자인이 변경되는 모델은 가격도 오를 것으로 알려졌다.
내부 디자인도 변경될 것으로 전망된다. 밍치궈는 "차세대 에어팟 내부 디자인은 현재 SMT(Surface Mount Technology) 리지드 플렉스 PCB 디자인에서 SiP(System in Package)로 전환될 것"이라며 "이로인해 내부 공간을 절약하고 비용도 절감할 수 있다"고 예측했다.
애플이 차세대 에어팟을 출시할 것이라는 소식은 지난달에도 전해졌었다. 애플 내부정보에 정통한 블룸버그통신 기자인 마크 거먼(Mark Gurman)은 트위터를 통해 "애플이 노이즈 캔슬링 및 방수 기능을 갖춘 차세대 에어팟을 개발하고 있으며 3세대 모델은 올 연말 출시가 계획되었지만, 2020년 출시될 수도 있다"고 전망한 바 있다.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MS, 인텔 N200 CPU 탑재 '서피스 고 4' 발표.. 가격 76만원부터

애플, 구형 아이폰용 'iOS 15.8.2' 업데이트 공개.. 중요한 버그 수정

iOS 17.4.1 마이너 업데이트, 이르면 이번주 출시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