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리워드 프로그램 '구글플레이 포인트' 국내 출시

23일 구글이 지난 2월 발표한 '구글플레이 포인트(Google Play Points)'가 국내에 출시됐다.
구글플레이 포인트는 구글플레이가 제공하는 리워드 프로그램으로 ▲유료 앱·게임 ▲인앱·인게임 아이템 및 정기 결제 상품 ▲구글플레이 영화 등 구글플레이에서 이뤄지는 구매 활동에 포인트가 적립되는 시스템이다.
구글플레이 포인트 프로그램은 ▲브론즈 ▲실버 ▲골드 ▲플래티넘 ▲다이아몬드 5개 등급으로 운영되며 결제 금액 1천원 당 1포인트, 최대 2포인트까지 적립된다. 포인트 적립률은 브론즈부터 다이아몬드 등급까지 차등적으로 적용된다. 
또, 구글플레이 포인트는 매주 진행하는 프로모션을 통해 특정 앱·게임 설치 시 추가 포인트를 제공한다. 이 밖에도 추가 포인트 프로모션을 통해 1천원 당 최대 8포인트까지 지급한다. 적립한 포인트로는 모바일 게임의 특별 아이템을 구매하거나 할인 쿠폰 교환, 구글플레이 잔액 충전도 할 수 있다.
구글플레이 포인트 프로그램은 23일부터 사용자에게 순차적으로 노출되며 사용자는 구글플레이 앱 내 ‘플레이 포인트’ 버튼을 클릭해 포인트 프로그램을 시작할 수 있다. 
구글플레이 포인트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구글플레이 홈페이지를 방문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MS, 인텔 N200 CPU 탑재 '서피스 고 4' 발표.. 가격 76만원부터

애플, 구형 아이폰용 'iOS 15.8.2' 업데이트 공개.. 중요한 버그 수정

iOS 17.4.1 마이너 업데이트, 이르면 이번주 출시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