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다이남코, 원펀맨 게임 공개, 셀 쉐이드 그래픽을 활용한 3대3 대전게임

반다이남코는 자사 만화 및 애니메이션 IP를 활용해 다양한 게임을 제작하고 있는데, 최근에는 점프 만화 캐릭터들을 집대성한 점프포스를  선보이기도 했다.
그리고 요즘 가장 인기 있는 만화 중에 하나인 One Punch Man(이하 원펀맨)을 게임으로 가져오는 것으로 확정되며 짧은 소개 영상을 공개했다.
One Punch Man:Hero Nobody Knows라는 이름으로 개발중인 원펀맨 게임은 3대3 대전게임으로 드래곤볼 Z와 비슷한 셀 쉐이드 그래픽을 활용하는 모습을 볼 수 있다.
자세한 게임 플레이 내용은 공개되지 않았지만, 최대한 원작 디자인을 그대로 표현한 것으로 보이며, 만화 및 애니메이션에 등장하는 캐릭터들의 주요 능력이 소개되었지만, 터무니없이 먼치킨 능력을 가진 주인공 사이타마의 능력을 어떻게 표현할 것인지도 많은 궁금증을 낳고 있다.
한편, 이번 원펀맨 게임은 출시와 관련된 소식은 전해지지 않았지만 출시 플랫폼은 PC,PS4,XBOX ONE으로 확정 된 모습이다.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MS, 인텔 N200 CPU 탑재 '서피스 고 4' 발표.. 가격 76만원부터

iOS 17.4.1 마이너 업데이트, 이르면 이번주 출시되나

DLSS3를 FSR3로 바꿔주는 MOD 등장, RTX 20/30 시리즈에 DLSS + FSR3 조합 실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