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남, 메탈 게이밍 이어폰 'AN-100PRO' 이마트 입점

오디오 전문 브랜드인 아남(ANAM)에서 출시한 프리미엄 메탈 게이밍 볼륨 이어셋 'AN-100PRO' 제품이 고급스러운 디자인, 뛰어난 음질과 편리성에 호평을 받아 이마트 110개 점포로 확대 입점하게 됐다고 21일 밝혔다.
아남 게이밍 이어폰 AN-100PRO는 알루미늄 하우징에 최적화 설계된 9mm 다이나믹 스테레오 드라이버 유닛 적용으로 최상의 음질을 구현했으며, 고품질 하이브리드 실리콘 재질 이어팁을 적용해 착용 시 귀에 무리를 주지 않아 피로감이 덜하고 차음성이 뛰어나 오직 소리에만 집중할 수 있다.
또한 고성능 마이크 적용으로 3버튼 볼륨조절 리모컨으로 더 쉽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했다. 인체에 무해하고 유독성 없는 TPE소재의 코드를 사용해 부드럽고 탄성이 좋아 줄 꼬임 등에서 좀더 자유롭다.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디자인의 아남 AN-100 PRO 이어폰은 고객의 스타일에 맞게 선택할 수 있도록 메탈블랙, 메탈실버, 메탈핑크 등 3가지 색상으로 출시됐다.
아남 마케팅 관계자는 "음향전문기업 아남의 명성에 걸맞은 프리미엄급 제품을 소비자들이 부담없이 누릴 수 있도록 가성비 좋은 제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아남 영상음향 케이블 및 이어폰 제품에 대한 보다 더 자세한 정보는 아남AV 닷컴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MS, 인텔 N200 CPU 탑재 '서피스 고 4' 발표.. 가격 76만원부터

애플, 구형 아이폰용 'iOS 15.8.2' 업데이트 공개.. 중요한 버그 수정

iOS 17.4.1 마이너 업데이트, 이르면 이번주 출시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