씽크웨이, 10.8인치 교육용, 업무용 올인원 터치 미니PC 출시

 
웨이코스 씽크웨이에서 10.8인치 터치 스크린의 교육용 올인원 터치 미니PC ‘Z108’을 정식 출시한다.

아이들 학습교육용으로 꾸준한 인기를 얻어온 ‘Z73/Z83’ 터치PC에 이어 더 넓어진 화면으로 업그레이드된 10.8인치 터치 미니PC를 내놓았다. 모니터가 필요 없는 10.8인치 Full HD 스크린은 한눈에 보기 편한 넓은 화면으로 아이들의 시력을 더욱 보호하며, 터치 스크린으로 키보드 마우스를 따로 연결할 필요가 없어 사용이 간편하다. 또한, 정품 윈도우 10 탑재로 따로 구매해서 설치하는 불편함이 없다. 
‘Z108’ 터치 미니PC는 교육용으로 충분한 플래시 메모리 64GB 기본 저장공간이 있으며, microSD 슬롯을 두어 저장공간을 최대 256GB까지 추가 확장하여 사용할 수 있다.
믿을 수 있는 인텔 체리트레일 Z8350 탑재로 낮은 전력소모와 인텔 HD 그래픽스로 최신 비디오 코덱을 지원, 향상된 그래픽 성능을 보여주어 학습용 멀티미디어 제품으로 최적화되었다.

따로 스피커가 필요 없는 좌/우 스피커 탑재와 조용하게 청취할 수 있는 오디오 단자도 내장한다. 어떤 환경에서도 불편함 없이 사용하도록 넓은 확장성을 위해 USB 2.0 단자 4포트와 듀얼 모니터와 큰 화면으로 출력이 가능하도록 HDMI 단자를 내장했다. 호환성이 높은 블루투스 4.0 지원과 유무선 네트워크를 지원하여 안정적인 인터넷 환경을 이용할 수 있다.
본 제품은 오프라인 및 온라인에서 구매할 수 있다.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MS, 인텔 N200 CPU 탑재 '서피스 고 4' 발표.. 가격 76만원부터

애플, 구형 아이폰용 'iOS 15.8.2' 업데이트 공개.. 중요한 버그 수정

iOS 17.4.1 마이너 업데이트, 이르면 이번주 출시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