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10월 22일 화요일

MS XBOX Games, XBOX 스칼렛에서는 프레임 타협이 없을 것이다

내년에 선보이게될 XBOX 의 차세대 콘솔기기, 일명 XBOX 스칼렛의 성능에 대한 정보는 아직 공식적으로 공개된 부분이 많지 않지만, 여러 개발진과 개발사의 언급에서 매우 고성능임을 알 수 있다.
그리고 이번 차세대 XBOX 콘솔기기에서는 프레임 부분에 있어서 좀더 좋은 경험을 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XBOX 게임즈의 Aaron Greenberg는 최근 XBOX 오피셜 매거진 11월호 인터뷰에서 차세대 XBOX 콘솔기기, XBOX 스칼렛의 성능에 대해 이야기했다.
그는 이번 XBOX 스칼렛은 특히 프레임 부분에 있어서 현세대 콘솔기기와 달리 타협하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
Aaron Greenberg은 4K 해상도, 120프레임과 같은 기능은 현세대 콘솔기기에서 볼 수 없는 부분이라며, XBOX 스칼렛에서는 프레임부분에서 타협하지 않을 것이며 CPU가 크게 업그레이드 된다고 밝혔다.
한편, XBOX 스칼렛은 2020년 홀리데이 출시 예정으로, AMD의 Zen2 기반의 CPU와 Navi GPU를 활용하는 것으로 알려졌으며, 또한 최신 레이트레이싱을 지원할 것으로도 알려졌다.
최근 루머로 본체에 카메라가 달릴 수 있다는 소식이 전해졌었지만, 이는 사실이 아님을 공식적으로 부인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

MS, 서피스 듀오용 안드로이드 OS 개발 업체 '모비알' 인수

마이크로소프트(MS)가 서피스 듀오(Surface Duo)용 안드로이드 운영체제(OS)를 개발해왔던 모비알(Movial)을 인수했다고 외신이 7일(현지시간) 보도했다. MS는 서피스 듀오 개발을 시작한 이후부터 모비알과 같은 서드파티 업체에 안드로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