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 개발자용 iOS 14.2' 베타 버전 변경 내용은?

 

17일(현지시간) 미국 IT매체 나인투파이브맥이 애플이 개발자를 대상으로 공개한 iOS 14.2 베타 버전에서 지금까지 확인된 변경 내용을 소개했다.

만자 iOS 14.2 베타에서 가장 눈에 띄는 변경 사항은 제어 센터에 추가된 샤잠(Shazam) 토글이다. 사용사는 샤잠 앱을 설치하지 않고도 탭 한 번으로 쉽게 곡을 식별할 수 있다.

애플은 iOS 14.2 제어 센터의 미디어 컨트롤도 일부 개선했다. 미디어 컨트롤에서 아무것도 재생되지 않을 경우 추천 콘텐츠가 표시되도록 개선됐다. 또, iOS 14.2에 포함된 또 다른 흥미로운 기능은 돋보기(Magnifier)앱에 추가된 '피플 디텍션(People Detection)' 옵션이다.

이 옵션은 기기 카메라를 사용해 시각적 문제가 있는 사람들을 돕는 용도로 사용될 수 있다. 옵션을 활성화할 경우 돋보기 앱은 증강현실(AR)을 사용해 사용자와 다른 사람과의 거리를 표시해준다.

이밖에 워치 앱 아이콘에 최근 출시된 솔로 루프 밴드(Solo Loop) 디자인이 반영됐다.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MS, 인텔 N200 CPU 탑재 '서피스 고 4' 발표.. 가격 76만원부터

애플, 구형 아이폰용 'iOS 15.8.2' 업데이트 공개.. 중요한 버그 수정

iOS 17.4.1 마이너 업데이트, 이르면 이번주 출시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