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US와 MSI, AMD RX 6800XT 스트릭스 트리오 비레퍼 모델 공개

 2.jpg

일전 AMD에서 RDNA2 발표일날 공개한 RX 6800XT와 관련되어 일부 파트너사들이 자사 라인업 상위급 제품들을 일부 공개했다.

가장 먼저는 ASUS의 ROG STRIX RX 6800XT인데 공개된 사진과 같이 240mm 라디에이터를 기반으로한 일체형 수냉 쿨러 디자인을 적용한 모델을 공개 했다.

아직 정확한 제품의 클럭과 성능에 있어서는 공개되지 않았으며, 해당 제품 소식을 접한 일각에선 ASUS에서 STRIX 라인업을 공식적으로 공개한 만큼 성능에 있어 우수한 퍼포먼스를 보여주는 것이 아니냐는 추측이 나오고 있다.

 3.jpg

그 다음으로 제품을 공개한 곳은 MSI로 자사의 비레퍼 라인업 모델중 중상위급에 속하는 AMD RX 6800XT Gaming X TRIO(트리오)를 선보였다.

일전 NVIDIA의 RTX 3080 트리오 모델에 공개된 디자인과 동일한 레이아웃이 채택됐으며, 8+8Pin PCie 보조전원 케이블을 필요로 한다고 밝혔다. 아울러 GPU 동작 속도에 있어서는 ASUS측과 같이 추후 공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4.jpg

그 외로 파워컬러에서는 현재 디자인 컨셉중인 스케치 이미지를 공개하기도 했으나, 별도의 제품 이미지와 관련된 정보는 따로 확인되지 않았다.

이렇듯 다양한 비레퍼 모델과 소비자들의 많은 관심을 갖고 있는 AMD RX 6800XT 모델은 다가오는 11월 18일에 정격 공개될 예정이다.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MS, 인텔 N200 CPU 탑재 '서피스 고 4' 발표.. 가격 76만원부터

애플, 구형 아이폰용 'iOS 15.8.2' 업데이트 공개.. 중요한 버그 수정

iOS 17.4.1 마이너 업데이트, 이르면 이번주 출시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