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파+광촉매] 지금까지 이런 전동 칫솔은 없었다 "솔라데이 리듬 2"




충치균은 없애고, 플라그는 제거하고, 젓산은 분해하고, 충치균의 부착을 12시간 동안 억제하는 칫솔 "광촉매 칫솔  솔라데이" 여기에 음파 진동과 HOTARU 램프등을 추가해  이전 음파 진동 칫솔인 리듬 1 모델보다 더 강력해졌습니다. 
솔라데이 리듬 2
솔라데이 리듬 1 (왼쪽)과  현재 펀딩중인 솔라데이 리듬 2 (오른쪽)
 37년 간 광촉매 칫솔 기술의 노하우를 총 정리하여 만든 음파전동 칫솔의 끝판왕  "솔라데이 리듬 2"는  올해  6월 일본 크라우드 펀딩 마쿠아케에서 1억 2천만원이 넘는 펀딩액을 기록한 후 와디즈 서포터님들 에게 국내 최초로 공개 합니다. 
올해 5월 일본 크라우드 펀딩 '마쿠아케'서 1억 2천만원의 펀딩액을 달성한 "솔라데이 리듬 2"

솔라데이 리듬 2 음파 전동 칫솔의 8가지 POINT 

37 년 동안, 수많은 실험과 연구 개발을 통해 만들어진 솔라데이 칫솔 시리즈는 “충치 세균을 살균” “압도적 인 치석 제거” “젖산의 분해” “충치균의 부착을 억제”를 하는 것으로 확인되었으며, 일반 칫솔로는 볼 수 없는 다양한 각도에서 플라그 제거가 가능합니다.  특히 이번에 공개하는 솔라데이 리듬 2 음파 전동 칫솔은 기존 솔라데이 시리즈의 장점은 극대화하고 음파 진동을 통한 플라그 제거 능력 향상과 HOTARU 램프를 통한 시각적 효과를 통한 칫솔질의 즐거움까지 담아냈습니다. 
세면도구이(가) 표시된 사진  매우 높은 신뢰도로 생성된 설명
충치의 원인인 뮤타스 균이 플라그를 발생시키지 않게 하고 기존의 플라그는 치아에서 떨어져 다시 치아에 부착하지 않도록 연구 개발된 "솔라데이". 그 핵심 비밀은 “TiO₂ (산화 티탄) 반도체”와 “솔라 패널”에 있습니다.  솔라데이 리듬 2에는 빛을 최대한 이용하여 화학적 플라그 제거에 효과를 발휘하기 위해 시리즈 최다인 3개의 솔라 패널을 장착했습니다. 
솔라데이 리듬 2에는 일본의 세계적 소형 모터 회사인 MABUCHI MOTOR사의 모터를 탑재하여 진동 칫솔의 핵심 부품인 모터 품질과 내구성을 동시에 잡았습니다.  
실내이(가) 표시된 사진  높은 신뢰도로 생성된 설명
또한  2 Way Mode 음파 진동을 채용, 서포터 분들의 치아와 구강상태에 맞게 [표준 모드 : 약 18,000 회전 / 분] [강 모드 : 약 22,000 회전 / 분]을 선택하실 수 있게 했습니다.   솔라데이 시리즈의 칫솔은 광촉매로 발생된 마이너스 전자가 수분을 통해 입으로 전해진 후 강력한 음파 진동을 통해 칫솔질하기 때문에 충치 예방뿐 아니라 플라그 제거에 효과적입니다.
솔라데이 시리즈의 일부 사용자들은 칫솔에서 마이너스 전자의 흐름을 직접 눈으로 확인하고 싶어 했습니다.   이러한 사용자들의 요청에 따라 솔라데이 리듬 2는 솔라데이 시리즈 사용자의 니즈를 반영하여  마이너스 전자가 구강내에서 잘 이동하는가를 알려주는 “HOTARU 램프” 를 내장하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사용자는 칫솔질의 효과를 시각적으로 알수 있으며 칫솔질의 재미도 느끼실수 있습니다. 
입안에서 칫솔질 할때 마이너스 전자가 이동할때에만 깜빡거리는 호타루 램프
"TiO₂ 반도체 '는 물에 젖어 빛이 닿으면 광촉매 작용으로 마이너스 전자를 발생시킵니다.  또한 본체 하단에 내장 된 "태양 전지 패널"에 빛이 닿으면 마이너스 전자는 더욱 많이 발생합니다.
일본 오카야마 대학 치학부는 치아와 동일한 결정 구조를 가진 인회석 펠렛으로 칫솔질 비교 시험을 통해 "충치균의 부착 시험”을 실시했습니다.
세면도구이(가) 표시된 사진  높은 신뢰도로 생성된 설명
그 결과,  "일반 칫솔”과 “솔라데이”를 각각 50회 스트로크 칫솔질을 한 후 충치균 인 “S. 스트렙토 코쿠스 뮤탄스”을 포함한 실험단지를 인체와 같은 37 ℃에서 12 시간 배양했습니다.  그 결과 일반 칫솔은 빽빽한 균이 번식하고 있습니다만, 솔라데이는 전혀 균이 부착되어 있지 않습니다.
단면이 육각형인 칫솔모는 비장탄(일본 최고의 숯)을 통해 칫솔모 자체에 항균성을 갖게 했습니다.  비장탄 칫솔모는 칫솔 보관시 세균의 번식을 억제 할 뿐만 아니라 육각형의 모서리 칫솔모를 통해 치아의 더러움과 충치균을 제거합니다. 
또한 머리카락의 모양에 집착 "선단부의 볼록형 컷"모양으로  어금니의 홈이나, 치아와 치아 사이 등 세세한 부분까지 신경 써서 칫솔질 효과를 더욱 높입니다.

솔라데이 리듬 2 음파전동 칫솔을 처음 만져본 분들의 한결 같은 놀라움 이었습니다
많은 치과 의사분들은 매일 칫솔질을 하지만 충치가 발생하는 이유로 칫솔질 방식을 잘못 익혔기 때문이라고 말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펜그립 방식을 알고 계세요?

젓가락이나 펜을 잡듯이 쥐면 됩니다.   칫솔모를  구석구석 세말하게 움직일 수 있으며 많은 치과 의사들이 추천하는 방식입니다.  
펜그립 방식으로 잡는 리듬 2

팜그립 방식은 알고 계시죠?

한국인들이 가장 많이 사용하는 칫솔 잡는 법입니다.   잡는 방식은 편하지만 구석구석 디테일한 칫솔질을 위해 가급적 펜그립 방식으로 바꾸시길 추천 드립니다.  아무리 좋은 칫솔이라도 칫솔이 닿지 않은 치아는 분명 문제가 생기기 때문입니다.   
솔라데이 칫솔중 유일하게 팜그립 방식도 가능 
솔라데이는 총 10가지의 칫솔모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칫솔 본체는 반영구적으로 사용이 가능하지만, 칫솔모는 1 ~ 2개월 주기로 교환하는 것이 좋습니다.  솔라데이는 일본 칫솔 중 최초로 친환경 제품에만 인증해주는 에코마크를 획득했습니다.  또한 칫솔모만 따로 폐기할 수 있어 환경오염을 줄이려는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   
치아상태나 기호에 따라 선택이 가능한 교환형 솔라데이 칫솔모

세계인의 칫솔 "솔라데이"  

솔라판넬을 탑재하여 솔라데이를 연구한  캐나다 서스캐처원 대학(University of Saskatchewan) 치과 대학의 Dr. kunio komiyama 교수는 광촉매 작용을 통한 칫솔 연구발표로 2007년 세계 130개 국가와 200여개 치과 단체가 소속되어 있는 세계 치과 연맹 (World Dental Federation) https://www.fdiworlddental.org 으로 부터 FDI/UNILEVER AWARD(최우수상)을 수상한 바 있습니다. 
텍스트이(ê°€) 표시된 사진  매우 높은 신뢰도로 생성된 설명[ 15개 특허 국가 및 특허 등록 번호]
한국 (10-0821587) 일본 (3795515), 미국 (7927914), 독일 (60026441.6-08), 영국 (1174055), 프랑스 (1174055), 이탈리아 (1174055), 스페인 (1174055), 포르투갈 (1174055), 스위스 (1752999), 스웨덴 (1752999 ), 네덜란드 (1752999), 중국 (ZL02101710.7) , 대만 (I296923), 캐나다 (2554913)
솔라데이 칫솔 시리즈의 연구 결과 및 다양한 정보는 성공적으로 펀딩이 종료된  솔라데이 N4 펀딩 스토리를 참고 하시면 도움이 되십니다. 
# 솔라데이 리듬 2 공식 브랜드 사이트 오픈 : http://soladey2.com  
# 솔라데이 브랜드 스토어 오픈 : http://soladey.co.kr 
# 솔라데이 리듬 2는 KC 적합 인증 제품 입니다. 

#  펀딩하신 모든 서포터님에게 아직 일본 서포터도 주지 않은 리듬 2 전용 케이스와 칫솔모 케이스를 펀딩기간에만 무료 증정합니다.

1. 리듬 2 전용  케이스 

2. 휴대용 칫솔모 케이스 

# 와디즈 펀딩 이유

솔라데이에게 와디즈는 고향입니다.   지난  7월과 9월 솔라데이 N4 시리즈 2번의 펀딩이 각각3,024%와 1,106%이상으로  성공적으로 종료되었고 약 3,000명이 넘는 서포터분이 펀딩에 참여하셨지만 단, 한분의 서포터님으로부터 솔라데이 N4 칫솔의 품질 문제에 대해 컴플레인을 받은 적이  없는 것을 자랑스럽습니다.   이번에 공개하는 리듬 2 전동 칫솔은 지난 5월 마쿠아케 펀딩이 성공적으로 종료된후 현재 일본내에서도 인기가 너무 좋아 내년 2월이나 3월쯤 공개 하자는 제안을 받았지만 와디즈 서포터님들에게 최신 음파전동칫솔 리듬 2을 빨리 보여드리고 싶은 마음에 다소 한정 수량이라는 점이 안타 깝지만 리듬 2를 언제 펀딩하냐는 몇몇 서포터님들의 질문과 빠른 공개를 하는 것이 오히려 펀딩의 취지에도 맞다고 판단하여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 프로젝트 일정 및 배송 안내

  • 10월  23일 :  펀딩  오픈 
  • 10월   29일 :  리워드 제품  생산 시작  
  • 11월  25일 :   펀딩 종료
  • 11월 26일 ~ 29일 : 1~4차 펀딩 결제 
  • 12월   3일  :  지지서명 이벤트 발표 
  • 12월 11일 :  리워드 발송 
*  솔라데이 N4의 배송 택배사는 CJ 대한통운 입니다.    배송 일정 및 배송 관련 공지는 펀딩 종료 시점에 자세하게 설명 드리겠습니다.  

#  메이커 소개

    주식회사 시켄 '핫타 이스즈' 대표이사 
세계 최초로 광촉매 작용을 칫솔에 응용해 만든 주식회사 '시켄' 사는 1981년 일본 오사카에서 설립 되었습니다.   매일 양치질을 하는데 왜 충치는 생기는 걸까? 라는 당연한 생각에서 개발된 솔라데이 제품은 일본에서도 유명한 오사카 대학 치학부를 비롯해 12건의 일본 대학과 공동 연구 실험 과 71건의 학회와 연구 논문 등을 통해 확실하게 효과를 얻을 수있는 제품을 상품화 하고 있습니다.   TiO₂ (산화 티탄) 반도체 및 태양 전지판에서 발생하는 마이너스 전자와 함께 칫솔질을 하면 물리적 칫솔질만으로는 효과를 볼 수 없는 충치균 제거,  높은 플라그 제거, 젖산 분해 및 충치 균의 부착 억제 등의 실험 및 검증된 데이터를 통해 제품 개발에 힘쓰고 있습니다.      

#  한국 총판 소개

안녕하세요.  세토웍스 대표이사 조충연 입니다.  
37년 전통의 세계최초 광촉매 칫솔을 만든  칫솔 전문 회사 일본 시켄사와 한국 독점 총판계약을 체결한 세토웍스는 2012년 법인 설립후 현재 서울에 본점을 두고 일본 현지 지사 (도쿄)를운영 하며 한국과 일본의 우수하고 혁신적인 제품들을 양국의 크라우드 펀딩 서포터들에게 가장 먼저 소개하고 현지 진출 지원을 하고 있습니다.    한국기업 및 제품의 해외 시장 진출과 판로 개척 마케팅을 전문으로 하는 주식회사 세토웍스는 2017년 부터 정보통신산업 진흥원 (NIPA)이 주최하는 강소기업 수출 상담회등에도 참석과 서울산업진흥원(SBA) 글로벌판로개척위원회 일본지역 본과 위원으로 활동 하며 한국 중소/벤처 기업의 일본 크라우드 펀딩과 판로 개척 업무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와 함께 한국 시장에 소개 되지 않은 일본과 주요 해외 크라우드 펀딩의 혁신 제품과 아이디어 제품도 국내 크라우드 펀딩을 통해 소개 하는 업무도 함께 진행하고 있습니다.  특히 한국 스타트업과 벤처기업 제품의 일본 진출을 위해 일본 마쿠아케, 그린펀딩 및 니혼게이자이신문의 미래쇼핑 등 일본 내 주요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사들과 긴밀한 협력 관계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  FAQ

Q : 펀딩중인 음파 전동 칫솔 "리듬 2"의 A/S기간은?
A : 일본과 동일하게 제품 하자시 1년간 무상 보증 합니다.
Q : 펀딩중인 음파 전동 칫솔 "리듬 2" 펀딩시 솔라데이 모든 칫솔모가 호환이 되나요?
A : 네 그렇습니다.  솔라데이 시리즈의 모든 칫솔과 칫솔모는 모두 호환이 됩니다.   서포터분의 치아와 치솔질 스타일에 따라 자신에게 맞는 칫솔모를 구입하시면 됩니다.
Q : 치료 한 치아 임플란트를 치아에서도 사용할 수 있나요?  
A : 솔라데이는 치아 치료 후 충전물이 있거나 치아 임플란트를 이용하시는 분도 안심하고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하지만 특이 체질이거나 치아의 특이 사항이 있을 경우 꼭 치료후 담당 의사분에게 음파 전동 칫솔 사용 유무를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Q : 교환 칫솔모의 교환 기준은?
A : 교환 칫솔모의 기준은 평균 1 개월 ~ 2개월 입니다. 사용하시는 강도에 따라 개인 편차가 있습니다.  육안으로 확인하실때 칫솔모가 약간 휘어지면 교체해야 할 시기입니다.  기존 일반 칫솔모와 비슷한 교체시기와 비슷하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Q : 어느 정도의 밝기에서 사용이 가능한가요?
A : 일반 방의 밝기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밝기 기준은 거울에 자신의 얼굴이 비칠 정도 또는 태양열 계산기를 사용할 정도의 빛 이면 됩니다.
Q : 솔라데이 리듬2의 올바른 사용 방법은?  
A : 칫솔모를 장착 한 채로, TiO2 반도체 부분까지 물에 적셔 사용하십시오.  또한 객실과 세면대 등의 조명을 점등하고 밝은 곳에서 양치질 하세요.  광원은 자연광, 인공 조명 (형광등 전구)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보관시에는 빛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Q : 치약을 같이 사용하면 어떻습니까?
A : 빛과 물로만 칫솔질에서도 화학적 인 효과를 발휘하지만, 치약과 함께 사용하시면 더욱더 효과가 좋습니다.  치약을 사용하는 경우는 칫솔모 장착부에 치약이 부착 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사용 후 가끔씩 칫솔모를 제거하고 세척 청소를 부탁드립니다.  
Q : 심장 제세동기를 장착하고 있습니다.  사용할 수 있습니까?
A : 섬세한 사람도 느끼지 못할 미세한 전류(인간의 몸에 흐르는 전류 수준)가 있지만 심장 제세동기 또는 몸에 전기/전자 관련 의료 기구를 부착하시는 분은 사용을 삼가 해주십시오.  (그러나 37년간 관련 사고는 없었습니다 ^*^)       
Q : 칫솔 손질 방법은?
A : 홀더 부분은 통째로 세척이 가능합니다.  솔라 판넬부분이 물에 묻어도 기능상 전혀 문제가 없습니다.  ① 브러시를 분리하고 TiO2 반도체 장착 부분을 세척하십시오.    ② 브러시를 홀더에 장착하고 물기를 통풍이 잘되는 곳에 보관하십시오.
Q : 예비 브러시 교환 방법은?
A : 제거시에는 브러쉬 부와 홀더 부를 수평으로 똑바로 당깁니다.  설치시에는 솔 부분을 딸깍 소리가 날 때까지 확실하게 꽂습니다.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MS, 인텔 N200 CPU 탑재 '서피스 고 4' 발표.. 가격 76만원부터

애플, 구형 아이폰용 'iOS 15.8.2' 업데이트 공개.. 중요한 버그 수정

iOS 17.4.1 마이너 업데이트, 이르면 이번주 출시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