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년 9월 30일 목요일

삼성, 공기청정기ㆍ가습기ㆍ제균기 결합된 '자연가습청정기' 출시

SEOUL, Korea (AVING) -- <Visual News> 삼성전자가 공기청정기·기화식 가습기·공기제균기를 하나로 합친 신개념의 가전 제품 '자연가습청정기(모델명: AU-PA170SG)'를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된 제품은 ▲1단계, 청정필터로 실내 공기를 깨끗하게 한 뒤 ▲2단계, 항균 가습수로 촉촉하게 해주고 ▲3단계, 삼성만의 독자적 공기제균기술 바이러스닥터(S-Plasma ion)로 공중 부유균 및 유해물질을 제거해 건강하게 만들어주는 '3단계 청정 시스템'을 통해 실내 공기의 질을 확연히 향상시키는 에어 케어(Air Care) 제품이다.

특히, 한국공기청정협회가 인정하는 CA인증을 획득한 자연가습청정기의 공기청정기능은 세 가지 필터를 통해 단계적으로 공기를 정화하며, 세균 번식이 쉬운 기존 초음파 가습식 대신, 피부 흡수가 잘 되며 자연에 가까운 수분 공급능력을 갖춘 디스크 기화식을 채용했다.

또한 외관에 있어서도 심플하고 고급스러운 화이트톤 디자인과 작동 시에만 보이는 히든 디스플레이로 현대적 감각의 인테리어 소품으로 활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며, 사용자 편의를 위해서 피부보호·감기조심 모드를 탑재, 각각에 알맞는 적정 습도 등 환경을 조성해 촉촉한 피부 유지와 환절기 감기 방지에 효과적이다.

이 밖에도 소음이 적어 강 운전 시 42dB, 취침 시 28dB에 불과해 생활에 불편을 느끼지 못할 만큼 조용하며, 한 달 전기료도 570원(누진세 미적용 시)에 불과한 에너지효율 1등급의 친환경·고효율 제품이다.

삼성 자연가습청정기는 삼성 디지털프라자·백화점에서 구매 가능하며, 출고가는 69만 9000원이다.

샤오미 '블랙샤크2' 디자인 어떻게 바뀌나…실물 사진 유출

샤오미 2세대 게이밍 스마트폰 '블랙샤크2' 실물 사진이 온라인에 유출됐다고 외신이 보도했다. 유출된 사진은 '블랙샤크2'의 전후면 디자인을 보여준다. 먼저 전면 디자인을 보면 전작보다 베젤(테두리) 두께는 비슷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