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투스 스피커 : 20시간에 20w 출력?

요즘 온라인 쇼핑몰에서 발… 아니, 마우스에 채이는게 야외용 블루투스 스피커다. 대부분 방수는 기본이고 NFC를 이용한 쉬운 페어링이니, 모션 컨트롤 혹은 2개가 있으면 스테레오로 들을 수 있는 등의 특기들이 하나씩 있다. 하지만 이런 제품을 볼 때마다 배터리 사용시간 등 조금 더 본질에 충실한 제품이 그리웠던 사람도 있겠다. 바로 이 제품처럼.
국내에서는 다소 생소한 메이커인 BRAVEN 850에는 무려 8800mAh의 내장 배터리가 달려있다. 그래서 한번 충전으로 20시간을 들을 수 있다고. 또한 24 x 7 x 10.1cm의 큼지막한 크기에 유닛 또한 넉넉한 것으로 달아 출력 또한 20w로 넉넉하다. 또한 블루투스 코덱은 더 좋은 소리를 들려준다는 apt X가 들어 있다. 
예의 핸즈프리 통화기능, 볼륨 조절도 다 된다. 따로 이전/다음곡 버튼은 없지만 볼륨 버튼 2개를 동시에 눌러주면 다음 곡을 들려준다. 또한 2개의 스피커를 붙이면 총 40w의 출력으로 음악을 들을 수 있으니 집안과 밖 모두에서 괜찮은 활용성을 보여주는 물건이다. 가격은 $300으로 스펙에 걸맞은 가격.


출 처 : www.braven.com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MS, 인텔 N200 CPU 탑재 '서피스 고 4' 발표.. 가격 76만원부터

애플, 구형 아이폰용 'iOS 15.8.2' 업데이트 공개.. 중요한 버그 수정

iOS 17.4.1 마이너 업데이트, 이르면 이번주 출시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