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2월 7일 화요일

LG전자 스마트워치 'LG 워치 스타일' 패키지 이미지 유출

 LG전자 차세대 스마트워치 'LG 워치 스타일' 패키지 이미지가 해외 매체 GSM아레나를 통해 독점 공개됐다.
LG전자는 오는 9일 열리는 안드로이드 웨어 2.0 공개 이벤트에서 'LG 워치 스포츠' 'LG 워치 스타일' 등 2종의 스마트워치 신제품을 공개할 것으로 알려졌다.
공개된 패키지 이미지는 베스트 바이 직원이 제공한 것이다. 'LG 워치 스타일'은 원형 디자인으로 우측에 하나의 버튼을 가지고 있다. 또, 제품 모델명인 LG-W270도 보이며 한국에서 지난달 제조됐다는 정보도 확인된다. 
지금까지 전해진 'LG 워치 스타일' 사양은 1.2인치(360x360) P-OLED 디스플레이, 512MB 램, 240mAh 배터리를 탑재하며 IP67 등급 방수/방진을 지원한다. 스트랩 교체를 지원하지만 스포츠 모델과 달리 심박 센서, 3G, 4G, GPS, 근거리무선통신(NFC) 기능은 지원하지 않는다. 예상가격은 249달러다.

샤오미, '미 믹스2' 화면 비율 93%로 늘리나? 갤럭시S8比 10% ↑

샤오미가 지난해 출시한 프리미엄 스마트폰 '미 믹스'는 상단 베젤을 모두 없앤 무베젤 스마트폰으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또한, 통화를 위한 스피커도 없다. 그럼 어떻게 통화를 할까? 샤오미는 미 믹스에 골전도식 스피커 기술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