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4월 13일 목요일

그림 실력 없어도 'OK'…구글, AI 그리기 도구 '오토 드로우' 공개

그림 실력이 없는 사람에게 희소식이 전해졌다. 구글이 낙서 수준의 그림을 예술 작품으로 둔갑시켜주는 그리기 도구를 출시한 것.
13일 외신은 구글이 오토드로우(Autodraw)로 무료 웹 애플리케이션을 공개했다고 전했다.
'오토드로우'는 구글 인공지능(AI)을 이용한다. 사용자가 그린 그림을 구글 데이터베이스 가운데 비슷한 그림을 찾아 추천한 후 사용자가 원하는 것을 선택하면 적용된다. 
또, '오토드로우'는 간단한 선 그리기, 텍스트, 색칠 등 간단한 그림그리기 기능도 제공한다. '오토드로우'로 그린 그림은 다운로드할 수 있으며 페이스북, 구글 플러스, 트위터 등 SNS에 공유할 수 있다.
오토드로우는 http://autodraw.com에서 다운로드 가능하며 데스크톱과 스마트폰, 태블릿PC에서 무료로 사용할 수 있다.

샤오미, '미 믹스2' 화면 비율 93%로 늘리나? 갤럭시S8比 10% ↑

샤오미가 지난해 출시한 프리미엄 스마트폰 '미 믹스'는 상단 베젤을 모두 없앤 무베젤 스마트폰으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또한, 통화를 위한 스피커도 없다. 그럼 어떻게 통화를 할까? 샤오미는 미 믹스에 골전도식 스피커 기술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