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5월 18일 목요일

이것이 '아이폰8' 최종 디자인? 목업 이미지 유출

▲출처: BGR
애플의 차기 아이폰8(가칭)의 최종 디자인의 목업(모형) 이미지가 해외 매체 BGR을 통해 독점 공개됐다.
사진 속 아이폰8은 지금까지 온라인에 유출된 루머와 거의 일치한다. 앞면과 뒷면이 모두 글래스로 덮여있고 그 사이에 메탈 프레임을 삽입하는 '글래스 샌드위치(glass sandwich)' 디자인이 적용된 모습이다. 
BGR은 "아이폰8의 전면은 삼성 갤럭시s8, 갤럭시S8 플러스의 83% 비율보다 더 인상적인 화면 비율(screen-to-body)을 가진 새로운 OLED 디스플레이를 특징으로 할 것으로 예상된다"고 밝혔다.
후면에서는 가로에서 세로로 배열된 듀얼 카메라가 다시 한번 확인된다. 카메라 렌즈가 돌출된 일명 '카툭튀'도 루머와 일치한다. 목업 이미지에서는 지문인식 센서 위치를 확인할 수 없다. 
루머에 따르면 애플이 지문인식 센서를 전면에 탑재하는 기술을 개발 중에 있는 것으로 알려졌으나, BGR은 "터치ID가 스크린에 내장됐는지는 확인할 수 없다"고 밝혔다.
▲출처: BGR

엔비디아, 게이밍 랩탑을 위한 새로운 디자인 방식 MAX-Q 공개

엔비디아(www.nvidia.com, CEO 젠슨 황)가 대만 현지 시간으로 5월 30일부터 진행되고 있는 아시아 최대 기술박람회 ‘컴퓨텍스(Computex)’에서 게이밍 노특북을 위한 새로운 디자인 Max-Q를 공개했다. ? 우주에 인간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