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5월 19일 금요일

소니코리아, 해수까지 방수 가능한 블루투스 이어폰 NW-WS623 출시

소니코리아가 아웃도어 스포츠 활동에 최적화된 블루투스 이어폰 NW-WS623을 출시한다.

NW-WS623의 가장 큰 특징은 바다를 포함한 다양한 아웃도어 환경에서 자유롭게 음악을 감상할 수 있다는 점이다. IP65/IP68 등급의 방진, 방수 성능으로 생활방수만 지원하는 기존 블루투스 이어폰과 달리 해수까지 방수 가능하며, 영하 5℃에서 영상 45℃까지 견디는 내구성으로 다양한 환경에서 사용 가능하다.
또한 NW-WS623은 내장 메모리(4GB)가 탑재 되어 스마트폰 없이 수중에서 음악 재생을 할 수 있고 3분만 충전해도 최대 60분간 사용할 수 있는 ‘고속 충전(Quick Charge)’ 기능을 지원한다. 완전 충전 시에는 최대 12시간 재생 가능하다.
아울러 이어폰을 착용한 상태로 음악 감상과 동시에 외부 소리도 들을 수 있는 ‘주변음(Ambient Sound) 모드’를 탑재하여 안전한 아웃도어 스포츠 활동을 보장한다. 주변음 모드를 설정하면 이어폰 좌/우에 내장 된 마이크를 통해 주변음을 수집하여 음악과 함께 이어폰으로 전달하므로 운동에 집중하는 동시에 외부 환경에서 발생 가능한 위험 상황을 빠르게 인지하고 대처할 수 있다.
무게는 32g이며 공기저항을 최소화한 유선형 설계로 착용감을 높였고 블랙, 블루, 라임그린, 화이트 등 네 가지 색상이다. 가격은 199,000원이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소니스토어 온라인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제이버드, 무선 스포츠 이어폰 RUN 국내 출시

제이버드가 완전 무선 스포츠 이어폰 RUN을 국내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한 RUN은 러닝 특화 제품으로, RUN은 러닝에 특화된 핏과 땀과 물에 강한 소재로 제작되었다. 또한, 전용 충전 케이스에서 충전할 경우 최대 12시간 재생이 가능한 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