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6월 14일 수요일

멜론, 음원 다운로드도 가능한 Mac(맥) OS 플레이어 출시

뮤직 플랫폼 멜론이 ‘Mac OS 플레이어(이하 멜론 Mac 플레이어)’를 출시하였다.

6월 12일 출시 된 ‘멜론 Mac 플레이어’는 국내 디지털음원서비스 중 처음으로 Mac에서 음원 다운로드 기능을 제공한다. 또한 기본, 미니, 비주얼 등 총 세 가지 모드는 Mac 운영체제에 최적화 된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제공하며 ‘멜론차트’와 ‘멜론DJ’ 등 멜론의 음악 관련 콘텐츠 접근성도 향상 되었다.
한편 멜론은 6월 25일(일)까지 멜론 Mac 플레이어 출시를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Mac 플레이어를 다운로드하고 이벤트에 응모한 회원 중 추첨을 통해 애플 무선 이어폰 에어팟(5명), 베스킨라빈스 기프티콘(300명)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로엔엔터테인먼트 멜론사업부문 이제욱 부문장은 "멜론 Mac 플레이어는 다운로드, 스트리밍 서비스를 비롯해 다채로운 멜론의 음악 콘텐츠를 한번에 이용할 수 있도록 설계 되었다", "앞으로도 멜론은 IoT 분야까지 서비스 범위를 넓히고 음악 감상 환경 변화에 맞춰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안투투 벤치마크에 등장한 '갤럭시노트8'…성능은 어느정도?

▲ 갤럭시노트8 스냅드래곤 버전(왼쪽), 엑시노스 버전(오른쪽) 중국의 벤치마크 웹사이트 안투투(Antutu)에서 삼성 갤럭시노트8의 스냅드래곤 835 버전과 엑시노스 8895 버전이 잇따라 포착돼 관심을 모으고 있다. 삼성전자는 갤럭시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