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리사이즈 5mm 미세조절 가능한 '스마트 벨트' 클라우드 펀딩 모집

기존의 벨트는 가죽 소재와 벨트의 구멍을 통해서 사이즈를 조절 하는 방식이다. 보통 벨트를 사용하다보면 벨트 구멍쪽이나 벨트의 유연성등 변형이 쉽게 이루어지고 의자에 앉거나 만복인 상황에서 사람에 따라서 벨트 사이즈 조절시 너무 꽉 끼거나 다소 헐렁이는등 착용감이 좋지 않았다.
하지만 이번에 퀵스타터에 등록된 스마트 벨트는 기존에 벨트에서 불편한점들을 혁신적으로 개선한 제품으로 목표 금액에 무려 18배를 넘은 90만달러 이상을 모집해 화제가 되고 있다.
기존 벨트와는 다르게 5mm간격으로 미세하게 벨트의 허리 사이즈를 조정 할 수 있어 기존의 벨트의 구멍으로 사이즈를 조정 했던 방식과 달리 착용감을 더욱 향상 시켰다.
그리고 스마트 벨트는 최대 45인치까지 허리 사이즈를 제공하고 사용자에 따라서 알맞는 사이즈로 조절후 버클과 결합해 사용자가 원하는 사이즈로 사용 할 수 있다.
스마트 벨트는 고급 이탈리아 가죽소재에 케블라 재질의 코어를 넣어 기존의 벨트보다 내구성과 유연성을 혁신적으로 높혀 기존 벨트에 비해 오래동안 벨트를 사용해도 벨트의 변형이 없다. 케블라 소재는 방탄조끼등에 사용되는 소재로 가볍고 튼튼한 소재이다.
현재 퀵스타터에서 최소 59달러에 참여 할 수 있으며 이번달 24일까지 참여 가능하다.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MS, 인텔 N200 CPU 탑재 '서피스 고 4' 발표.. 가격 76만원부터

애플, 구형 아이폰용 'iOS 15.8.2' 업데이트 공개.. 중요한 버그 수정

iOS 17.4.1 마이너 업데이트, 이르면 이번주 출시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