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4월 30일 월요일

로지텍, LIGHTSYNC 기술 탑재 ‘G512 기계식 게이밍 키보드’ 출시

로지텍, LIGHTSYNC 기술 탑재 ‘G512 기계식 게이밍 키보드’ 출시

로지텍 코리아는 게임 플레이 시, RGB 조명과 사운드를 동기화하는 LIGHTSYNC(라이트싱크) 기술을 탑재한 ‘G512 기계식 게이밍 키보드(Logitech G512 Mechanical Gaming Keyboard, 이하 G512)’를 25일 출시한다.
G512는 로지텍만의 키보드 디자인에 LIGHTSYNC 기술을 탑재하여 한 단계 업그레이드 시킨 제품이다. LIGHTSYNC 기술은 키보드의 RGB 조명과 게임 사운드를 동기화하는 기술로 보다 정교한 라이팅이 가능할 뿐만 아니라 게이머에게 애니메이션 효과를 제공하여 게임 몰입도를 극대화 한다.
 G512는 로지텍의 독자적인 로머 G 기계식 스위치를 장착했다. 로머 G 기계식 스위치는 1.5mm의 짧은 구동 거리, 45g의 작동 압력으로 표준 기계식 키보드 대비 25% 더 빠른 반응성을 가졌다.
G512는 즉각적인 작동 피드백을 중시하는 게이머를 위한 ‘Romer-G Tactile’과 더욱 부드러운 타건감을 제공하는 ‘Romer-G Linear’ 두 버전으로 출시된다.
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로지텍 코리아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디즈니, 아크로바틱 곡예 선보이는 로봇 '스틱맨' 공개

디즈니, 아크로바틱 곡예 선보이는 로봇 '스틱맨' 공개   ▲ 공중 제비 곡예를 선보이는 로봇 '스틱맨(Stickman)' (디즈니 유튜브 캡처) 디즈니에서 아크로바틱 곡예를 선보이는 로봇 '스틱맨(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