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5월 14일 월요일

10초만 물고 있으면 양치와 미백 효과를 누릴 수 있는 'V-WHITE'

10초만 물고 있으면 양치와 미백 효과를 누릴 수 있는 'V-WHITE'

 
매번 식후나 잠들기 전 양치하는 것은 매우 번거로운 일이지만 이런 귀찮음을 한 번에 해결해 줄 수 있는 제품이 등장해 화제가 되고 있다.
바로 인디고고에서 크라우드 펀딩 모금 중인 'V-WHITE'라는 전동 칫솔이다. 일반적인 전동 칫솔과 달리 V-WHITE는 마우스피스 모양의 구강 트레이, 본체, 충전기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구강 트레이는 인체에 무해한 실리콘 재질로 제작되어 미국식품의약청(FDA) 인증을 받은 제품이다.
사용 방법은 구강 트레이에 치약을 바른 뒤 브러쉬 모드로 설정 후 입안에 물고 있으면 구강 트레이에 있는 360도 전동 칫솔이 구석구석 칫솔질을 시작해 10초 만에 양치를 끝낼 수 있다.
또한, V-WHITE는 단순히 양치질뿐만 아니라 푸른 불빛을 이용한 'Coldlight' 치아 미백 기술이 적용돼 치아 미백 효과도 갖추고 있다.
현재 인디고고에서 99달러(약 10만원)에 구입할 수 있으며 5월 중 배송을 시작할 예정이다.

디즈니, 아크로바틱 곡예 선보이는 로봇 '스틱맨' 공개

디즈니, 아크로바틱 곡예 선보이는 로봇 '스틱맨' 공개   ▲ 공중 제비 곡예를 선보이는 로봇 '스틱맨(Stickman)' (디즈니 유튜브 캡처) 디즈니에서 아크로바틱 곡예를 선보이는 로봇 '스틱맨(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