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마하뮤직코리아, 4K 울트라 HD 지원 AV리시버 ‘RX-V385’ 출시

야마하뮤직코리아, 4K 울트라 HD 지원 AV리시버 ‘RX-V385’ 출시

야마하뮤직코리아가 5.1채널 AV리시버 신제품 ‘RX-V385’를 16일 국내 출시한다고 밝혔다.
새로 선보이는 RX-V385는 4K 울트라 HD 영상 소스를 화질 저하 없이 감상할 수 있다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돌비 비전(Dolby Vision), HLG(Hybrid Log-Gamma)를 포함한 HDR(High Dynamic Range) 비디오를 지원해 생동감 넘치는 컬러와 선명한 디테일의 화질로 놀라운 경험을 선사한다.
시각뿐만 아니라 청각적인 만족 역시 누릴 수 있다. AV리시버 RX-V385는 384kHz/32bit D/A 컨버터를 채용하여 검증된 소리의 기본 성능을 더욱 높이고 야마하의 독자적인 시네마 DSP 기술을 탑재, 현장감 넘치는 사운드 이미징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YPAO를 통해 공간의 특성에 맞게 음향을 자동으로 조정하여 시청 환경에 최적화된 사운드를 구현했다. 또한 고역 및 저역을 각각의 독립적인 앰프로 구동할 수 있는 바이앰프 기능을 통해 고음과 저음의 간섭을 방지하여 프런트 스피커의 음질을 더욱 높였다.
더불어 블루투스를 지원하여 스마트 기기를 사용해 무선으로 쉽게 음악을 재생할 수 있으며, 야마하만의 뮤직 인핸서 기능으로 압축된 음원을 손실 없이 더 풍부하게 감상할 수 있다.
한편,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6월 말까지 RX-V385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Premium HDMI Cable Certification Program 인증 HDMI 케이블을 증정하는 사은품 행사도 진행한다.
RX-V385의 권장소비자가격은 478,000원으로 전국 야마하 공식 대리점에서 구매 가능하며,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야마하뮤직코리아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MS, 인텔 N200 CPU 탑재 '서피스 고 4' 발표.. 가격 76만원부터

애플, 구형 아이폰용 'iOS 15.8.2' 업데이트 공개.. 중요한 버그 수정

iOS 17.4.1 마이너 업데이트, 이르면 이번주 출시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