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프, 韓 소비자 위한 '올 뉴 랭글러 런치 에디션' 특별 출시…가격 6170만원

13일 FCA코리아가 지프의 아이콘 올 뉴 랭글러의 8월 출시를 기념해 한국 소비자만을 위한 ‘올 뉴 랭글러 런치 에디션’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올 뉴 랭글러 런치 에디션은 올 뉴 랭글러 2.0 루비콘 4도어를 베이스로 차별화된 내·외부 디자인이 특징으로 스테인리스 스틸 재질의 도어 실 가드와 튜블라 크롬으로 장식된 사이드 스텝을 장착해 강인한 인상과 편리한 기능성을 동시에 제공한다.
볼록한 돔으로 입체감을 표현한 17인치 비드-락 알루미늄 휠과 실버 바탕에 블랙으로 지프의 아이덴티티가 녹아있는 타이어 밸브 스템 캡이 적용돼 보다 입체감 있게 오프로드 아이콘으로서의 위용을 연출한다. 
특히, 비드-락 휠은 오프로드 주행 시 타이어 공기압이 낮은 상태에서도 타이어 가장자리인 비드를 보호해 타이어가 이탈하지 않도록 보조한다. 또한 한층 업그레이드된 풀타임 사륜구동 시스템과 전자제어 디퍼런셜 잠금장치, 전방 스웨이바 분리 시스템 등을 통해 산, 바위, 계곡 등 어떤 상황에도 최상의 돌파력을 선사한다. 
최신 2.0ℓ GME-T4 가솔린 터보 엔진이 탑재된 신형 랭글러는 최고출력 272마력(ps)과 최대토크 40.8kg·m의 강력한 성능을 발휘한다.
올 뉴 랭글러 런치 에디션 모델은 블루, 화이트의 2가지 컬러로 출시된다. 오는 8월 21일 국내 공식 출시 전까지 한정 기간 동안 판매되며 가격은 6170만원이다.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MS, 인텔 N200 CPU 탑재 '서피스 고 4' 발표.. 가격 76만원부터

애플, 구형 아이폰용 'iOS 15.8.2' 업데이트 공개.. 중요한 버그 수정

iOS 17.4.1 마이너 업데이트, 이르면 이번주 출시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