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9월 11일 화요일

분석가, 2018년형 '아이패드 프로' USB-C 포트 제공할 것

10일(현지시간) 외신은 유명 애플 분석가 밍치궈 보고서를 인용해 "2018 아이패드 프로가 라이트닝 포트 대신 USB-C 포트를 제공할 것"이라고 보도했다.
밍치궈는 투자자에게 보내는 메모에서 "차세대 아이패드 프로는 페이스ID를 지원하고 최초로 라이트닝 포트에서 USB-C로 전환할 것"이라며 "새로운 18W USB-C 충전기도 함께 제공될 것"이라고 주장했다.
밍치궈는 그동안 애플 차기 제품과 관련된 많은 전망을 내놨지만 아이패드 프로에 USB-C 포트가 제공될 것이라는 전망은 이번이 처음이다.
오는 12일(현지시간) 열리는 스페셜 이벤트에서 차기 아이폰 시리즈와 함께 공개될 예정인 2018년형 아이패드 프로는 11인치, 12.9인치로 알려졌다. 
모두 홈 버튼이 제거된 베젤리스 디자인이 적용됐으며 트루뎁스 카메라를 사용하는 페이스ID를 지원한다.

애플, 아이폰XS·XS맥스·XR 스마트 배터리 케이스 출시.. 가격 16만 9천원

15일(현지시간) 애플이 신형 아이폰 3종을 위한 배터리가 내장된 스마트 배터리 케이스를 출시했다. 애플에 따르면 스마트 배터리 케이스는 Qi 인증 충전기와 호환되며 아이폰과 배터리 케이스를 동시에 충전하면 최대 통화 시간 33시간, 인터넷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