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 'iOS 12.2' 업데이트 출시.. '에어팟2' 지원 추가

25일(현지시간) 애플이 아이폰 및 아이패드를 위한 iOS 12.2 업데이트를 출시했다. iOS 12.2 업데이트는 2세대 에어팟, 4개의 새로운 애니모티콘 추가 및 기타 오류 수정, 기능 향상을 포함하고 있다. 
먼저, 아이폰X 및 이후 버전의 기기, 3세대 12.9인치 아이패드 프로 및 11인치 아이패드 프로에서 사용할 수 있는 부엉이, 멧돼지, 기린, 상어 등 4개의 신규 애니모티콘이 추가됐으며 에어플레이 제어 센터 및 잠금 화면에 TV 제어기를 추가하여 TV를 빠르게 제어할 수 있도록 개선됐다.
또, 애플 페이 캐시 사용자가 비자 직불 카드를 사용하여 본인의 은행 계좌로 즉시 이체할 수 있으며 월렛 앱에서 카드 바로 밑에 거래 내역을 표시하여 편리하게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
새로운 2세대 에어팟 지원이 추가됐으며 애플 뮤직 ‘둘러보기’ 탭에서 같은 페이지에 더 많은 에디터 하이라이트를 표시하여 새로운 음악, 플레이리스트 등을 더 간편하게 찾을 수 있도록 개선됐다.
미국, 영국 및 인도에서 지도 앱에 대기질 지수 정보를 제공하며 기기의 남은 보증 기간 정보를 설정에 포함 시켰다. 메시지 앱에서 오디오 녹음의 품질도 향상됐으며 iOS의 Apple TV 리모컨의 안정성 및 성능도 향상됐다. 
이밖에 음성 메모 앱에서 일시적으로 녹음 항목의 이름을 변경할 수 없는 오류를 비롯해 기타 여러 오류들이 수정됐다.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MS, 인텔 N200 CPU 탑재 '서피스 고 4' 발표.. 가격 76만원부터

애플, 구형 아이폰용 'iOS 15.8.2' 업데이트 공개.. 중요한 버그 수정

iOS 17.4.1 마이너 업데이트, 이르면 이번주 출시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