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저, 게임용 고성능 태블릿PC '엣지' 3월 1일부터 사전 예약 실시


레이저가 게임용 고성능 태블릿PC인 '엣지(Edge)'를 3월 1일부터 사전 예약을 받겠다고 밝혔다.
'엣지'는 CES2013에 선보인 제품으로서 8개의 어워드를 휩쓸어 많은 관심을 받았다. 미디어 CNET은 CES2013에 출품된 2만 여개의 제품을 뒤로 하고 엣지를 '최고의 제품'으로 선정하기도 했다.
레이저의 공동 설립자이자 크레에이티브 디렉터와 CEO를 겸직하고 있는 Min-Liang Tan은 "레이저 엣지는 휴대가 가능한 폼팩터를 지니면서 PC의 모든 특징을 지녔고 터치가 가능한 태블릿과 게이밍 콘솔이 결집된 놀라운 제품입니다." 며 "레이저 엣지에 강력한 성능의 칩셋을 담아 언제나 게임과 프로그램을 비롯한 다양한 어플리케이션을 즐길 수 있는 독특한 태블릿 컴퓨터입니다" 고 소개했다.
레이저 엣지의 하드웨어 사양은 인텔의 코어 i5 프로세서와 64GB의 SSD가 기본으로 구성돼 있고 이보다 성능이 좋은 프로 패키지의 경우 코어 i7 프로세서와 128GB 혹은 256GB의 SSD를 선택할 수 있다. 사전 예약을 받는 3월부터 선적을 시작할 계획이며 엣지의 액세서리인 게임 패드 컨트롤러와 홈 콘솔 독, 배터리 팩도 이 날 함께 구매할 수 있다. 키보드 독은 올해 3분기 중에 나올 예정이다.
한편, 레이저 엣지의 판매가는 999달러(한화 약 108만 5천 원)부터 시작될 것으로 알려졌다.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애플, 에어팟 프로2용 새로운 펌웨어 '7A305' 출시

애플, 에어팟·프로·맥스 최신 펌웨어 업데이트 '6F21' 출시

애플, iOS 17.5.2 마이너 업데이트 출시 임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