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틸시리즈, 2중 센서 장착 라이벌 600 게이밍 마우스 출시

스틸시리즈, 2중 센서 장착 라이벌 600 게이밍 마우스 출시

스틸시리즈는 1개의 마우스에 2개의 센서를 장착, 실제 마우스 움직임과 화면 움직임을 1:1로 구현하는 ‘트루무브3(TrueMove3) 센서’를 기본으로 하면서 리프트오프(lift-off) 거리를 추적하는 ‘LOD광학센서’를 서브센서로 한 듀얼 센서 시스템의 ‘라이벌 600 게이밍 마우스(Rival 600 Gaming Mice/이하 라이벌600)’를 출시한다. 
 2개의 게이밍 센서를 보유해 물리적, 기술적인 커스터마이징 옵션을 무제한으로 제공, 리프트 오프 움직임에서 신호주파수가 흔들리는 지터 및 커서의 불일치 가능성을 제거하며, 리프트오프거리 0.5mm를 실현했다.
‘라이벌 600’은 라이벌 라인 중 가장 최신형 제품으로 차세대 센서 시스템에 최대 256가지의 무게 및 균형 옵션을 커스터마이징 할 수 있다. ‘무게 튜닝 시스템’이 있어 사이드에 무게추로 좌우 균등이나 편차있게 무게 중심을 사용자 스타일에 맞게끔 세팅할 수 있는 것. 실제로 무게가 한 곳에 집중된 다른 마우스와는 달리 ‘라이벌 600’은 무게가 양쪽 측면에 배치되어 게이머는 마우스 바디 전체에 걸쳐 무게를 조정하고 원하는 그립감, 게임 플레이 스타일에 맞게 무게중심을 맞출 수 있다.
또한 32비트 ARM 프로세서가 탑재되어 게이머가 CPI 설정, 버튼 리매핑(remapping), 매크로, 조명효과를 저장하여 LAN이벤트 및 토너먼트 대회에서 별도의 소프트웨어 없이도 게이머가 사용할 수 있다. 그밖에 ‘라이벌 600’은 스틸시리즈 엔진 소프트웨어와 호환이 가능하며 ‘엔진 앱’ 사용 시 8개 존 RGB 조명을 쉽고 직관적으로 커스터마이징할 수 있다. 디스코드(Discord) 및 게임센스 엔진 앱을 통해 채팅 알람을 받거나 게임내 이벤트 등 가능하다.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MS, 인텔 N200 CPU 탑재 '서피스 고 4' 발표.. 가격 76만원부터

애플, 구형 아이폰용 'iOS 15.8.2' 업데이트 공개.. 중요한 버그 수정

iOS 17.4.1 마이너 업데이트, 이르면 이번주 출시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