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원,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 크루즈 CB-M20 출시
에이원(AONE) 이어폰 총판 데코정보에서 고품질 사운드와 편의성을 갖춘 블루투스 이어폰 크루즈 CB-M20을 출시한다고 24일 밝혔다.
CB-M20은 최신 블루투스 CSR V5.0 칩셋 탑재로 전파 방해가 많은 지하철, 버스 등 공공장소에서도 끊김없이 안정적인 음악감상이 가능하다. 전문가의 튜닝과 함께 적용된 노이즈 캔슬링 기술은 잡음 없이 선명하고 풍부한 사운드를 전달한다.
견고한 알루미늄 소재의 충전 크래들을 제공해 기존 블루투스 이어폰이 갖고 있는 짧은 사용시간 문제도 개선했다. 이어폰에 내장된 배터리를 사용할 경우 약 6시간 연속 사용 가능하며 충전 크래들을 통해 충전 시 최대 35시간 사용할 수 있다. 크래들은 스마트폰보다 작은 9.5cm 사이즈로 주머니나 가방에 넣어 편리하게 휴대할 수 있다.
또한 오토페어링 기능과 한국어 음성 안내 지원으로 사용자의 편의성을 극대화했다. 크래들에서 이어폰을 분리하면 자동으로 전원이 켜지고 페어링 모드로 진입하며 사용 후 이어폰을 크래들에 넣으면 전원이 꺼지고 충전이 시작된다. 이어버드에 다기능 터치 버튼을 통해 재생 및 일시정지, 전화 수신 등의 기능을 사용할 수 있어 누구나 손쉬운 사용이 가능하다.
3.8g의 가벼운 무게와 인체공학적 설계로 착용 시 귀에 안정적으로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하고 IPX5 등급의 생활방수 지원으로 제품 침수 걱정없이 야외에서 사용하기에도 적합하다.
CB-M20은 데코정보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와 11번가, G마켓, 옥션 등 주요 오픈마켓에서 구입 가능하다.
댓글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