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콤, 22형의 합리적인 가격대 액정타블렛 ‘와콤 신티크22’ 출시

세계적인 타블렛 전문 기업 와콤(Wacom)은 디자인 및 예술 분야의 취미 생활자, 젊은 아티스트를 위한 새로운 엔트리급 액정타블렛 신제품 와콤 신티크22(Wacom Cintiq 22)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올 초 발표된 신티크16(Cintiq 16) 보다 더 넓어진 스크린에 와콤 고유의 프리미엄 펜 기술력이 더해져 한층 더 편안한 작업 환경으로 생산성을 높여준다. 
와콤의 타블렛 노하우와 펜 기술력을 경험하고 싶어하는 사용자들에게는 이번 신제품 신티크22는 합리적인 가격대로 만나볼 수 있는 보급형 제품이다. 타블렛 초보 사용자, 아마추어 창작자, 신진 아티스트를 위한 모델이며, 웹툰, 일러스트, 디지털 드로잉, 산업 디자인과 같은 창작 작업에 이상적인 도구이다. 이달 말부터 와콤 공식 쇼핑몰 및 와콤스토어, 온라인 마켓에서 판매된다.
와콤 신티크22는 창작 전문가를 위한 고성능 펜 기술인 와콤 프로펜2(Wacom Pro Pen 2)를 제공한다. 와콤 프로펜2는 8,192 단계의 정밀한 필압 성능과 기울기 인식 기능을 자랑하며, 와콤의 EMR(전자기공명) 기술이 적용돼 별도 배터리 및 충전 필요 없는 무충전, 무건전지 펜이다. 신제품 신티크22의 디스플레이는 1920 x 1080의 풀 HD 해상도, NTSC 72%의 컬러 구현력, 눈부심을 방지해주는 안티 글래어 코팅이 적용됐으며, 사용자 작업 스타일에 맞춰 다양하게 각도를 조절할 수 있는 스탠드가 기본 제공된다.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MS, 인텔 N200 CPU 탑재 '서피스 고 4' 발표.. 가격 76만원부터

애플, 구형 아이폰용 'iOS 15.8.2' 업데이트 공개.. 중요한 버그 수정

iOS 17.4.1 마이너 업데이트, 이르면 이번주 출시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