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갤럭시Z 폴드3·플립3' 이렇게 생겼다.. 렌더링 공개







출처:에반 블라스

24일(현지시간) 유명 팁스터 에반 블라스(@evleaks)가 삼성전자 차세대 폴더블폰 ▲갤럭시Z 폴드3 ▲갤럭시Z 플립3 렌더링을 공개했다.

렌더링에서는 펼쳐진 ▲갤럭시Z 폴드3 전면 디자인과 접혀진 ▲갤럭시Z 플립3 후면 디자인을 보여준다. 갤럭시Z 폴드3는 갤럭시 최초 언더 패널 카메라(UPC) 기술이 채용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렌더링을 유심히 살펴보면 상단에 구멍이 흐릿하게 보이지만 삼성디스플레이가 구현한 UPC 기술은 디스플레이가 켜진 상태에서는 카메라 구멍을 볼 수 없는 알려졌다.

이와 관련 중국 IT 전문가 아이스유니버스는 트위터를 통해 "삼성전자가 의도적으로 카메라를 렌더링 한 것은 흥미롭다"라고 전했다.

또, 갤럭시Z 플립3 후면을 살펴보면 화면을 닫았을 때 간단한 알림을 보여주는 커버 디스플레이가 전작보다 커진 것이 확인된다. 듀얼 카메라 배열도 변경됐으며 투톤 디자인이 눈길을 끈다.

삼성전자는 8월 언팩 이벤트를 열고 ▲갤럭시Z 폴드3 ▲갤럭시Z 플립3를 공개할 예정이다. 언팩 개최 시기는 첫째 주 후반이나 둘째 주가 유력하게 검토되고 있으며 27일 정식 출시될 가능성이 높다는 관측도 나온다.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MS, 인텔 N200 CPU 탑재 '서피스 고 4' 발표.. 가격 76만원부터

애플, 구형 아이폰용 'iOS 15.8.2' 업데이트 공개.. 중요한 버그 수정

iOS 17.4.1 마이너 업데이트, 이르면 이번주 출시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