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은 신화 오공, 차기작 출시 이전에 DLC 2개 추가 예정? 루머

 

검은 신화 오공, 차기작 출시 이전에 DLC 2개 추가 예정? 루머

올해 하반기, 가장 큰 이슈 몰이를 하고 있는 검은 신화 오공의 차기 행보에 대한 루머가 돌고 있다.

얼마전, 검은 신화 오공의 후속작이 개발될 것이라는 소식이 들려온 가운데, 최근 유명 인사이더 ignus가 언급한 바에 따르면, 그 이전에 2개의 DLC가 추가될 것이라고 언급했다.

단순한 DLC가 아닌 확장팩 형식의 콘텐츠로 예고했으며, 이 DLC들에 어떤 부분이 포함 되었을지는 모르지만 본래, 게임 사이언스는 13개의 챕터를 본편에 넣고 싶었지만 축소되었던 것을 게임의 성공과 함께 DLC 확장팩으로 선보일 것으로 유추 하고 있다.

인사이더는 이 DLC 확장팩이 언제 출시될지 아무것도 정해진바 없지만, 한가지, XBOX 시리즈 X/S로의 출시 및 물리적 디스크판이 출시된 이후로 추정한다고 밝히며, 따라서 2025년 중에 여름, 1주년 시기인 8월 중순을 생각한다고 구체적인 시기를 언급했다.

다만, 이러한 언급들은 모두 인사이더의 추측성 언급에 가까우며, 개발사의 공식적인 답변이나 계획이 아니기도 하고, 이제 막 출시한지 2주 지난 게임이기에 루머가 사실이라고 해도 우리가 해당 콘텐츠를 만나기 까지는 상당한 시일이 걸릴 것으로 보인다.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애플, iOS 17.5.2 마이너 업데이트 출시 임박

MS, 인텔 N200 CPU 탑재 '서피스 고 4' 발표.. 가격 76만원부터

DLSS3를 FSR3로 바꿔주는 MOD 등장, RTX 20/30 시리즈에 DLSS + FSR3 조합 실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