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저, e스포츠 프로급 헤드셋 ‘블랙샤크 V3 프로’ 출시... 시리즈 최초 2세대 초저지연 기술 및 하이브리드 ANC 지원

 

레이저, e스포츠 프로급 헤드셋 ‘블랙샤크 V3 프로’ 출시... 시리즈 최초 2세대 초저지연 기술 및 하이브리드 ANC 지원

레이저가 e스포츠용 무선 게이밍 헤드셋 ‘블랙샤크 V3 프로’를 출시했다. 2세대 초저지연 기술과 하이브리드 ANC, 2세대 트라이포스 드라이버 등을 탑재했다.

레이저 블랙샤크 V3 프로 2종 | 제공 - 레이저(RAZER)
레이저 블랙샤크 V3 프로 2종 | 제공 - 레이저(RAZER)

레이저(RAZER)가 e스포츠에 최적화된 무선 게이밍 헤드셋 ‘Razer BlackShark V3 Pro(블랙샤크 V3 프로)’를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블랙샤크 V3 프로는 PC, 엑스박스(Xbox), 플레이스테이션(PS) 등 다양한 플랫폼에 최적화된 모델 구성을 갖춘 동시에, 초저지연 특성과 맞춤형 사운드 튜닝을 비롯한 핵심 기능으로 탁월한 경쟁력을 자랑한다.

블랙샤크 V3 프로는 레이저의 2세대 하이퍼스피드 와이어리스(HyperSpeed Wireless) 기술을 적용한 최초의 게이밍 헤드셋으로, 10ms에 불과한 지연 시간으로 업계 최고 수준의 초고속 오디오를 제공한다. 이는 평균 15ms 수준의 기타 헤드셋보다 33% 단축된 수치로, 밀리초(ms) 단위로 승패가 엇갈리는 경쟁 게임에서 더 빠른 의사소통과 사운드 플레이를 가능케 한다.

나아가 전문가 수준의 의사소통을 뒷받침하는 레이저 하이퍼클리어(HyperClear) 풀 밴드 마이크는 48kHz에 달하는 샘플링 속도로 전문가급 성능을 발휘하며, 단방향 픽업 패턴으로 스튜디오에 버금가는 품질로 사용자 음성을 포착(캡처)한다.

또한, 4개의 마이크 시스템을 통해 주변 소음을 지능적으로 여과하는 고급 하이브리드 ANC(액티브 노이즈 캔슬링) 기능도 시리즈 최초로 지원한다. 또, 메모리폼 이어 쿠션과 폐쇄형 디자인의 결합으로 차폐성을 극대화, 상황이나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최적의 사운드와 집중도를 경험할 수 있다는 것이 레이저 측 설명이다.

블랙샤크 V3 프로에 내장된 2세대 트라이포스(TriForce) 50mm 드라이버는 한층 선명하고 자연스러운 음향과 탁월한 주파수 분리를 실현해 게임 내 오디오 신호를 정확하게 전달한다. 동시에 새롭게 설계된 드라이버 플러그는 고조파 왜곡을 50% 절감해 높은 선명도를 담보하며, 자기장 강도는 75% 증가해 사운드 플레이를 위한 최적의 공간 정확도를 구현한다.

이 외에도 블랙샤크 V3 프로는 2.4GHz 및 블루투스 기반의 무선 연결과 USB Type-A 포트, 3.5mm AUX 단자를 활용한 유선 연결까지 총 4종의 연결 옵션을 제공한다. 특히 하이퍼스피트 와이어리스 기반의 2.4GHz 연결과 블루투스 오디오 연결을 동시에 지원해 게임 플레이와 통화를 유연하게 오가면서도 안정적인 연결 상태를 유지할 수 있다.

더불어 인기 FPS 타이틀에 최적화된 프로 튜닝 EQ 프로파일 12종, 헤드셋에 직접 저장된 커스텀 EQ 프로파일 9종도 함께 지원해 소프트웨어 없이도 게임에 최적화된 튜닝 EQ를 자유롭게 전환하며 사용할 수 있다.

한편, 레이저 블랙샤크 V3 프로는 이날부터 주요 온라인 판매 채널을 통해 국내 공식 출시된다.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삼성, 3번 접는 폰 ‘트라이폴드’ 스마트폰 드디어 공개... 韓·中 판매 가격은?

애플, 에어팟·프로·맥스 최신 펌웨어 업데이트 '6F21' 출시

소니 차기 플래그쉽 무선 이어폰 'WF-1000XM6' 초기 정보 유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