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코리아, 포켓 PC '바이오 P 시리즈' 7종 출시

SEOUL, Korea (AVING) -- <Visual News> 소니코리아(대표 윤여을, www.sony.co.kr)는 포켓 스타일 PC, 바이오 P 시리즈의 신모델 7종을 오늘(29일) 출시한다.

이 제품은 새로운 운영체제인 윈도우 7을 탑재했고 성능을 업그레이드 해 사용자 편의를 더욱 강화했다.

8인치의 작지만 실용적인 사이즈에 594g의 초경량 무게 포켓 스타일(Pocket Style) PC인 바이오 P 시리즈는 핸드백이나 주머니 속에 PC를 넣고 다닐 수 있는 새로운 개념의 PC로 이동성을 갖춘 것이 장점이다.

또한, 5가지 자연 천연석을 모티브로 한 고급스럽고 세련된 컬러를 반영한 차별화된 디자인과 더불어 소니 바이오 특유의 프리미엄 기능을 담아 사용자 중심의 편의성을 높였다.

초소형 포켓 사이즈에서도 일반 PC 못지 않은 편안함과 유용성을 높일 수 있도록 실용성을 더했다. 특히, 새로 출시하는 3세대 P 시리즈는 빠른 부팅과 종료 등 사용자 편의성을 강화한 새로운 운영체제인 윈도우 7을 탑재했으며, 사양별 스펙 업그레이드를 통해 더욱 강력한 성능을 선보이도록 했다.

이 밖에 내장 웹캠, 무선랜, 블루투스 등 다양한 편의 기능이 담겨있으며, 고급형 모델의 경우, 주위 소음에 관계없이 낮은 볼륨에서도 깨끗하고 선명한 사운드를 즐길 수 있어 장소에 구애 없이 PC작업에 집중 할 수 있는 노이스 캔슬링(Noise Cancelling) 기능을 탑재해 기본 제공되는 헤드폰과 함께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

2010년형 신모델로 선보이는 바이오 P 시리즈는 고급형과 실속형, 두 가지 모델로 구성됐다. 64GB SSD에 최신 인텔 아톰 프로세서(Atom Z550)를 적용한 고급형 모델(VGN-P35LK)은 골드, 블랙, 화이트, 레드, 그린의 5가지 컬러로 출시되며, 가격은 154만9000원이다. 80GB HDD와 2GB DDR2 메모리를 장착한 실속형 모델(VGN-P33LK)은 블랙과 화이트 두 가지 컬러로 선보이며, 가격은 109만9000원이다.

바이오 P 시리즈 신모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소니스타일 홈페이지 (www.sonystyle.co.kr) 및 소니 바이오 홈페이지(http://vaio-online.sony.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애플, 에어팟 프로2용 새로운 펌웨어 '7A305' 출시

애플, 에어팟·프로·맥스 최신 펌웨어 업데이트 '6F21' 출시

애플, iOS 17.5.2 마이너 업데이트 출시 임박